[현대해운]아침과 저녁, 언제 운동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좋은지에 대해선 아직도 의견이 분분합니다. 물론 언제라도 시간을 내서 운동하는 것이 좋지
할리웃 차병원 등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바이오 기업인 차바이오텍(대표 오상훈)이 미국 자회사인 ‘마티카 바이오테크놀러지’를 통해 백신 및 치…
밸리 만남의교회 부속 만남 한국학교가 정월대보름과 3.1절을 맞아 지난달 27일 선조들의 애국정신을 기리며 한국 전통 정월대보름 풍속 등을 재…
뉴욕주립대 버펄로 캠퍼스(UB)의 국제관계 부총장에 한인 곽노진(55) 미시간대 커뮤니케이션학과장 겸 한국학센터 소장이 최근 임명됐다.뉴욕주립…
한국에서 영어를 가르치며 문화체험도 할 수 있는 ‘대한민국정부 초청 영어봉사 장학생’(TaLK) 모집이 시작됐다.한국 국립국제교육은 3일 “오…
기독교계 한인 사립학교인 새언약 초·중·고등학교(NCA) 제이슨 송 교장의 장인 김웅길씨가 지난달 27일 숙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80세.장례…
1. 2018 부부합산 Tax Return : AGI $196,578 : 남편 T IRA/부인 Roth IRA 적립(각 $6,000) 세금보고시 Nondedutible로 남편만 $4,640/ Form8606 …
지난 1월초에 1099G form을 받았는데 금액 내용이 잘못되어 있었습니다. 받았던 금액 전부 당시에 overpayment라서 저의 personal check으로 EDD에 리턴을 했습니다. EDD가 지난 12월에…
이곳에는 질문에 대해 전문 답변이 없는 별로 가치없어보이는 곳입니다.
오늘 예정된 시민권 인터뷰에 갔었습니다.다행이 시험은 패스했는데 개인 신상에 대한 인터뷰중 생각이 나지 않는게 있어답을 못한 질문이 몇개 있었는데 그때문인지 시민권 승인이 시험을 통화했슴에도 불구하고일단 보류가 되…
안녕하세여?갑자기 저의 은행계좌가 상당금액에서 0이되어 은행으로 확인한결과 Legal Order로 잔고가0가 되었습니다. 은행에서 전해준 코트로 전화하여 통화하였으나 다시 변호사라는 사람의 전화번호와 이름을 받아 …
3일 뉴욕주 올바니에서 성희롱 의혹으로 사퇴압력을 받고 있는 앤드류 쿠오모 주지사의 사임을 촉구하는 도로전광판이 등장했다. 이 전광판은 쿠오모…
워싱턴 지역에서 362만명분의 코로나19 백신접종이 이뤄진 것으로 집계됐다. 3일 현재 DC 16만5,476명분, 버지니아 206만2,403명…
민주평통 SF협의회(회장 최성우)는 지난 27일 김준형 국립외교원장 초청 온라인 평화통일강연회를 개최했다. 이날 최성우 회장은 “바이든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비겁하게 굴지말고 당당하면 존함을 데라~ 벽돌 맞을까봐? 필을 던지던지!! 또람프가 끝나니 할 말이 없어진건가? 민아니면 옥 답이나왔군..
이젠 한국일보도 조선일보의 찌라시 일뿐... 무엇이 그리 문재인 정부가 못마땅한지? 한 개인의 의견 인지? 또다른 옥세철의 출현인지?
민경훈과 옥세철 듀오가 납셨나?
이젠 이름도 밝히지 않고
하하하 그러게요. 요즘 시대 좋아졌읍니다. 옛 박근혜나 이명박때 같았으면 이런 글 올렸으면 쥐도 새도 모르게 잡혀갔을텐데 요즘은 대놓고 문재인 욕해도 멀쩡하니요. 그런대도 그냥 문재인이 싫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