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퇴임 후 대비, 데이빗슨빌의 고급맨션
래리 호건 메릴랜드주지사가 매입한 앤아룬델카운티의 데이빗슨빌 소재 저택.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흑인동네에 그로서리 조그만 거 하면서 2백불 집에 벤츠 S 클래스 8기통 4.6 짜리 승용차 타는 나 아는 사람에 비하면 검소한 편.그로서리를 얕보는 게 아니라 흑인들과 매일 욕하며 싸우는 일과 끝나고 집에 들어 온 순간 삶의 의미를 찾는다는 관점에서 긍정적이지........라고 하기엔 ....모르겠다..니///미
주지사인데 저것도 약소하지.앤아룬델 카운티라 그 금액에 저런 주택을 구입가능한거고 하워드카운티나 페어팩스 카운티에는 꿈도 못꾼다.
아니 2017년에 135만불에 매각을 했었고 이번에 110만불짜리를 샀는데 누가 보면 마치 엄청 비싼 고급 저택을 산 것마냥 읽히기 쉽게 기사화를 했네. 이래서 기레기 소리 듣는 거임
해당 글은 삭제처리 되었습니다.
집 사이즈로 봐서 이가격은 비싼게 아니고, 가격대비 땅 크기로 봐서는 좀 떨어진 지역 같은데 기자의 생활수준 이나 시각 으로만 기사를 써서는 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