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0클럽(회장 문숙)이 페어팩스 카운티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주말 급식 후원을 위한 걷기대회(Support Weekend Backpack Food Program Walk-A-Thon)를 연다.
내달 2일(토) 오전 8시 30분 버지니아 페어팩스 스테이션에 있는 버크레이크 공원(피크닉 장소 #2)에서 열릴 대회는 공원 내 호숫가를 낀 트레일 2마일(왕복) 걷기로 진행된다.
대회 참가자들을 위해 물, 바나나, 도넛, 커피 등이 준비되며 걷는 동안 2.20클럽 회원과 자원봉사자의 안내를 받게 된다.
문숙 회장은 “팬데믹 동안 많은 것이 바뀌었다. 가을의 문턱에서 자녀를 포함한 가족, 친구와 공원 숲길을 걸으면서 마음의 여유를 찾고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 돕기에도 동참하는 좋은 시간이 되길 기대 한다”며 한인사회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랐다.
2.20클럽은 비영리 단체(501-(c)(3))로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카운티 내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주말 급식을 지원하고 있다.
올해 추가된 런던 타운 초등학교(센터빌 소재)를 비롯해 브래덕(애난데일), 파인 스프링·우드번(이상 폴스처치), 린브룩·포리스트 데일(이상 스프링필드), 브렌 마 파크(알렉산드리아) 등 7개교를 지원하고 있다. 매달 각 학교당 40명분(총 280명분)의 주말 급식 패키지를 만들어 후원 학교에 전달하고 있다.
대회는 당일 오전 8시 30분 참가자 등록에 이어 오전 9시에 걷기가 시작된다.
참가비는 5달러.
2.20클럽은 행사 후원자 또는 자원봉사자의 연락도 바라고 있으며 중·고등학생에게는 자원봉사 시간과 감사장도 수여된다.
대회는 한국일보와 워싱턴 광복회, 정성웅 보험 등이 후원한다.
문의(703)851-3225, (458)206-8089, info@2twentyclub.org
<
정영희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