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시간주 방문해 연설…중국의 공격적 인프라 투자 집중 거론
조 바이든 대통령[로이터=사진제공]
“이제 대학은 ‘정답’을 가르치는 공간이 아니라, 스스로 ‘질문’을 던지는 인재를 키우는 곳으로 바뀌어야 합니다.”한양대 GCEO(HGEO) …
레돈도비치 미 재향군인회가 대한민국 육군협회(회장 최만규) 후원으로 주최한 한국전 정전 72주년 기념식이 지난달 27일 레돈도비치 재향군인회관…
한국 감성 래퍼 애쉬 아일랜드(ASH ISLAND)가 오는 9월 미국 첫 단독 투어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다. 아시아와 미국 팬들 …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31일 뉴욕시 일원에 기습적으로 쏟아진 집중 폭우로 인해 상당수 주요 도로가 침수되며 퇴근길 극심한 교통대란이 발생하는 등 피해가 속출했다. …
음식 한류를 주도하고 있는 워싱턴 지역의 한식 셰프들이 한자리에 모인다.워싱턴 지역 올해 최고의 레스토랑·셰프 등을 선정해 발표하는 ‘래미스 …
워싱턴 DC 근교의 버지니아주 한인타운이 자리한 애난데일 지역에서 한인 등 3명의 노숙자가 변사체로 발견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공화당이 초치고 깽판만 중단한다면 미쿡은 엣날 미국으로 빠른속도로 돌아갈수있으리라 난 믿습니다.
거짓과 선동,그리고 차별로 점철되어온 토하는 저질하곤 질적으로 다른 인품과 정책으로 다시한번 위대한 미국을 만들기 위한 바이든에 박수를 보낸다.제발 양아들은 초치지 말기를!!
바이든이 중국에 대하여 한 언급들은 데이타에 근거한 사실의 진술이다. 걸레저질, 개의 아들이 당선되려고, 과장하고, 왜곡하고, 조작하고, 선동하는 그런 거짓된 내용들이 아니다. 미국은 많은 면에서 믿어지지 않을 만큼 후진적이고, 뒤쳐졌다. 이제 투자를 해서 미국을 강하게 하고, 미국민들의 자존심을 실제적으로 upgrade하고, 진짜 강자다운 면모를 사회의 곳곳에서 이루어야한다. 국제경찰하느라고, 너무 헛된 수고를 하고, 천문학적인 재정을 낭비하였다. 이제 미국과 미국국민과 미국의 미래를 위하여 사용하라. 바이든은 계속 수고하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