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선 풍향계 아이오와서 대규모 유세…공화당선 중간선거 피해 우려

9일 아이오와주 대규모 유세 나선 트럼프 [로이터=사진제공]

이진영 감독은 이화여대 언론정보학/영상학과를 졸업하고 하와이로 이민왔다. 하와이 한국일보 기자, KBFD-TV 앵커 등으로 10년간 일하고 2…

본보 화요칼럼 필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수필가 김영화씨가 한국디지털문인협회(회장 김종회)가 주최하는 제4회 한국디지털문학상 공모에서 로 대상을 …
화랑청소년재단(회장 샘 신)과 화랑인터내셔널(총재 박윤숙)이 주최·주관한 제21회 차세대 정체성 리더십 포럼이 지난 15일 LA 시청에서 20…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1회 도전! 한국역사퀴즈대회’가 지난 15일 부에나파크 하나교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선착순 모…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는 지난 14일 아로마 센터에서 박 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 만찬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박연실 수필가
이동현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조지타운대 국제대학원의 한국정책클럽(KPC, 회장 문요한)은 지난 18일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대북특사를 역임했던 마크 램버트(Mark La…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마도 트럼프는 자기가 죽을 때까지 대선 후보애 나올려고 할껄... 법이 허용된 나믕 임기를 채울때 까지. 그냥은 못가지
그래도 남조선처럼 ㅁ ㅊ ㅣ ㄴ 홍어놈들은 찍는다
공화당에선 오랫동안 대통령은 못될걸로 난 알지요, 트 같은 정신이상자 차별주위 거짖말사기꾼을 공화당에서 지지 두둔하는걸 보고도 찍어줄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ㅉㅉㅉㅉㅉ
공화당에서 대선후보나오면 민주당 사람들 나가서 다른사람 투표해야 트럼프 막을수있음, 누구든 상관없음 트럼프만 아니면 .. 정말 트럼은 악마의 화신.
멍청한 지지자들, 소수의 굴신파들, 다수의 보신파들, 사악한 간신파들을 다 모아서 40%를 간신히 넘기고, 2024년에 3패(2016, 2020, 2024)하고 나면, 공허당 상하원이 저 걸레같은 저질인간, 개의 아들을 보호하는 일을 포기할 명분과 여건이 생긴다. 저 걸레저질은 3패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다. 거짓말과 협박으로 간신히 만들어 놓았던 보호막을 스스로 걷어치우는 것이다. 그러면 지금도 삐걱하며 열리고 있는 지옥문이 활짝 열린다. 패가망신은 시작이다. 그 끝은 볼만할 것이다. 2024년에 대선후보로 나와라! 이제 끝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