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5항소법원, 연방지법 효력중단 결정 ‘무효’
▶ 하루만에… 텍사스 ‘낙태금지법’ 논란 가중
낙태금지 찬성론자들이 지난해 연방 대법원 앞에서 시위를 벌이고 있는 모습. [로이터=사진제공]
창립 40주년을 맞은 충현선교교회(담임목사 국윤권)가 LA 지역사회를 위한 특별한 음악회를 마련했다. 오는 8월10일(일) 오후 2시30분 충…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가 올해도 장학사업을 진행, 83명의 수혜자에게 총 18만2,000달러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지난 27일 본당에서…
재미수필문학가협회 회원인 노영매 작가의 첫 수필집 ‘그래서 좋은 세상’ 출판기념회가 8월2일(토) 오전 11시 캘리포니아 컨트리 클럽(CCC)…
한국외국어대학교 LA G-CEO 원우회(회장 신현)는 지난 22일 옥스포드 팔레스호텔에서 1차 확대 임원회의를 열고 사업계획과 예산편성, 동아…
재외동포청 산하 재외동포협력센터(센터장 김영근)는 모국에서의 취업·창업을 희망하는 전 세계 재외동포 청년을 대상으로 ‘2025년도 차세대동포 …
한국이 미국에 3,500억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미국이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했다고 도널드 트럼프 …
워싱턴 등 미 동부 지역의 올해 여름 수은주가 역대급으로 장기간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 워싱턴 일원의…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한국이 미국에 3,500억 달러를 투자하는 등의 조건으로 한국에 대한 상호관세를 기존 25%에서 15%로 낮추기로 타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 같은 정신이상자가 저질들을 이용해 권력을 잡고 마구 흔들어대드니만 여자 남자 사람들 안방까지 사생활까지 정치적으로 이용내지 이래라 저래라 하는게 증말 이게 어디까지 갈건가 한심한지고 각자 자기일은 자기가 알아서 남에게 피해 안되는선에서 살면 될일아닌가하는디...
판사의 결정으로 낙태허용을 뒤집었다 엎었다 한다. 1)무엇이'낙태문제의 본질일까'를 생각하게 한다. 2)찬성하는 논리, 하루만에 뒤집는 논리는 이유가 있지만, '이런 결정들은 허망하다'는 생각이 들게 한다. 3)여자의 몸을 가지고 남성 판사들이 결정한다는 사실도 생각해보게 한다. 4)캘리포니아에서는 관계중 남성이 콘돔을 빼는 것을 금지하였다. 참 우습다. 5)이런 것까지 법이 정하는 것은 법의 남용이다.6)1분에 숨을 몇번 쉬라고 정할 것인가? 어디까지 정하려는가? 7)상식, 정의, 인간성, 도덕성은 법 아래서 설자리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