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벌리힐스·그로브몰 등 20여명 망치로 유리깨


![[화제]](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5/11/18/20251118214549695.jpg)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성영라 수필가 미주문협 부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노세희 부국장대우·사회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한형석 사회부 부장대우
박영실 시인·수필가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위치한 비영리단체‘네이버 플러스’(Neighbor Plus·이사장 양춘길 목사)가 말기암 환자와 그 가족들을 돌보는 제4…

“구슬이 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는 말이 있다. 구슬을 꿰어 보배를 만들어 낸 편찬위원회에 감사하고, 지난 50년간 그 구슬을 만들어낸 여러…

사우디아라비아가 18일 대미 투자액을 기존에 발표했던 6천억 달러(약 876조원)에서 1조 달러(약 1천460조원) 규모로 상향 조정하기로 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뽕가는 미국..집에 강조가들었어요 먹 훔쳐가요.. 그건 본인이 알아서 보호해.. 죽기싫으면 그냥 다줘..크하하하하하 미국 뉴딜정책에 경찰반응..
떼강도가 유행인 이유는 강도들이 경찰들의 무능함을 알기 때문입니다 부패하고 썪어 문드러진 미국 경찰들......총으로 사람 죽일 줄만 알았지 범인 검거율 세계 최하위 세금 먹는 하마들
떼강도의 기승은 당연한것이다. 켈리포니아에서 경범죄는 이제 구속 사유가 안된다. 경찰이 잡으면 citation만 발행한다. 도둑질을 하는것은 경범되이니 이제 당당하게 어디든지 털어도 문제될것이 없는 세상이 켈리포니아이다. 집에 ㄷㅎ둑들었다고 신고하면 경찰이 오지 않는 세상이다, 경찰의 잘못이 아니라 법의 문제이다. 캘리포니아는 이제 서부개척시대와 비슷한 상황이다.
ㅌㅌㅌ 병에걸린 원도사 민주당 앞제비
이게 미국이냐? 이게 나라냐? 민주당이 원하는 미국이 바로 이런 모습이냐? 듣도 보도 못한 제3국 이야기도 아니고 이게 뭐냐? 아직도 민주당 지지하는 인간들은 진짜 뇌가 있기는 있나? 진짜 욕나온다. GSGG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