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봉남씨 로스코요테스 골프 클럽에서 해프닝
![[세상에 이런일도] 다람쥐가 골프백 열고 지갑 물고 가다니… [세상에 이런일도] 다람쥐가 골프백 열고 지갑 물고 가다니…](http://image.koreatimes.com/article/2022/03/28/20220328220903621.jpg)
한 한인이 다람쥐가 물고간 지갑을 나무에서 회수하고 있다.[조봉남 씨 페이스 북]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신경립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이재묵 한국외대 정치외교학과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의원들이 지난 10일 연방상원 문턱을 넘은 임시예산안을 표결하기 위해 53일간의 휴식을 마치고 12일 집결했다. 이날 밤 연방정부 셧다…

북버지니아 지역의 주택가격이 치솟으면서 ‘내 집 마련의 꿈’은 점점 더 멀어지고 있다.브라잇 MLS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북버지니아에서 싱글 …

연방 국토안보부(DHS)가 이민 절차 전반에 걸쳐 생체정보(biometric data) 수집을 대폭 확대하는 규정 초안을 연방관보에 게재했다.…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댓글 다는 꼬라지하고는... 하나같이 무식하고 쓰레기급 수준이하가 이렇게 많을 줄이야.... 하긴 놀랍지도 않다
시대가 어느땐대 요즘 지갑을 가지구 다님? 개쪽~~ ㅋㅋㅋㅋㅋㅋ 랏떼개꼰대
내기 골프에서 따먹은 $1 짜리? 스트립바 빤추에 끼어줄 $1 짜리 로 또옹폼내는 꼰대들이 있다는데 . . . 19 홀을 위해? ㅎ ㅎ ㅎ
지갑에 넣고다니기에는 큰돈이지요! 길막고 물어보시면 세상물정을 곧 알게될겁니다 다른사람들은 어느정도 지갑에 넣고다니는지!
이3백불이 많냐 너한탠?? 너 나한태 개구라까다 딱걸렸지 작년에? 1년에 머 50만불은 번다고 개구라질해짜나. 그래서 내가 질문하나 던졌는데 거기에도 딱 걸려들고 지금은 2-300불이 많은 현금이라고 설교를하네 이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만떨고 내 세금 고만 쳐드시고 빨리 한국으로 개돌아 가세요. 이자식은 죽지두 않아 보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