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향후 몇 주간은 소폭 증가…확실한 예측 어려워”
앤서니 파우치 국립알레르기·전염병연구소 소장[로이터=사진제공]
한국전쟁 정전협정 체결 72주년을 맞아 남가주 두 지역에서 기념행사가 열린다. 육군협회와 미국 재향군인회가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한국전 참전용…
[노세희 기자]박흥률 전 미주 한국일보 특집기획국장의 뉴스에세이‘니가 기자냐? 나는 기자다!’ 북콘서트가 지난 16일 LA 옥스포드 팔레스 호…
믿기 어려운 동안 외모, 철저한 자기관리, 그리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K-뷰티 시대를 선도하는 새로운 리더가 등장했다. 2024 미시즈 코리아 …
LA에서 활동하는 배우, 무용수, 가수, 영상 및 사진 예술가들로 구성된 ‘코리아 댄스 크리에이터 뮤지컬’(KDC 뮤지컬·단장 김은교) 팀이 …
40~60대 한인 음악 애호가들로 구성된 LA 채리티 콰이어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오는 20일(토) 오후 5시 LA 다운타운 콜번스쿨 내 지…
대부분 범죄 전과 없어뉴욕시 일원 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 구치소에 무려 500명에 가까운 이민자들이 수감돼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연방이민…
한국의 대학 및 대학원생 100명이 최근 워싱턴을 방문했다. 이들은 한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관하는 한국형 I-Corps(혁신단, Innov…
연방 이민 당국이 최근 캘리포니아 홈디포 등지에서 대규모 불법체류자 단속을 벌여 한인을 비롯한 이민사회가 충격에 빠졌다. 이번 단속에서는 중범…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아직도 정신못차리는 정신이상 바보 청개구리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개골개골 악악거리는소리가 들리는 슬픈 잉간들 불쌍한 자들 안타까운 미쿡의 현실 참말로 알다가도 모를일입니다...부자될려면 맘부터 고처먹으란 말도 모른단 말인가 하기사 바보들이니 고럴수밖에....ㅉㅉㅉㅉㅉㅉ
파우치는 2021년 1월21일 백신을 맞은걸로 신문에 크게 보더 되어 있다. 사실은 사실데로 알려야.....
파우치 인간말쫑 뭘 국민들를 가지고 노네 .
지난 2년 이상동안,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지x발광하면서 혼선과 불신의 메시지를 악악대는 동안, 파우치가 자신의 통찰이나 감각에 근거하지 않고, 과학적인 데이터와 전염병 치료의 경험에 근거하여 일관성있게 예측하고, 경고하고, 가이드해주었다. 비록 복음주의자들을 비롯한 국민의 20%는 트럼프의 혼선조장에 속아 파우치를 불신하고 백신을 거부하였지만, 국민의 60%는 그를 신뢰하고 그의 가이드를 따라서 팬데믹을 거의 빠져나왔다. 그 자신도 솔선해서 백신을 맞으면서 앞길을 인도해주었다. 병신같은 트럼프와 성실한 파우치가 참 대조되었다.
파우치 이 인간은 제약회사 영업사원 앞에서 ㅅㅂ리고 뒤에서 900만불 받아 처먹고 니말은 안맏어 백신도 안맞은 놈이 백신 푸시하고 넌 왜 안맞아?? 백신이 정답이라며 내로 남불 인간 말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