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근씨 살해 1주일전 USC에서 중국인 흉기 공격
▶ 경찰 ‘중범죄’ 요청에도 LA시 검찰 ‘경범죄’로 석방
남가주 지역 차세대 한국어 교육을 선도해온 남가주한국학원(이사장 박성수·교육감 전송옥)이 오는 9월 신흥 한인 밀집지로 주목받는 발렌시아에 1…
한미특수교육센터(KASEC)가 창립 25주년을 맞아 지난 9일 LA‘더 캘리포니아 엔다우먼트’에서 발달장애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한인 발달장…
동국대학교 LA 한의대(총장 박주용)는 지난 9일 LA 불교대학과 대한불교조계종의 전법 및 포교를 위한 불교 교육 협력을 골자로 하는 양해각서…
단 5분 만에 터진 잭팟으로 인생이 바뀐 행운의 고객 스토리가 전해졌다.리버사이드 카운티 테메큘라에 위치한 페창가 리조트 카지노에서 한 행운의…
조현동 주미대사가 지난 12일 2년 3개월여 대사직을 마치고 귀국길에 올랐다. 이준호 주미대사관 정무공사가 새 주미대사 부임 때까지 대사대리를…
ICE 구금 시설 과밀화 현상도 심각연방이민세관단속국(ICE)이 지난달 미 전역에서 이민자 약 3만 명을 체포하면서 지난 5년 중에서 가장 많…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인구가 20년만에 18만여명이 늘어난 것으로 파악됐다. 최근 발표된 ‘2024 카운티 인구보고서’에 따르면 지난해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주요 교역국들에게 고율의 관세서한을 잇달아 발송하는 한편으로 구리·의약품·반도체 등 품목별로 관세전쟁을 확산시키면서 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7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국일보는 언제까지 미국 뉴스 배껴쓰기 할건가? 배껴쓸거면 이해라도 재대로 하고 하던지. 아니면 같은날 내보내던지. ㅉㅉㅉ 10년 20년 30년이 바껴도 노래방가서 40년전 노래 처불러대고 있네
그래도 남자 까만애들은 좀 덜한데 까만여자,,,,,이것들은 인간이 아니다.
검찰을 상대로 소송을 해야 한다. 비슷한 피해자 모아서 공익소송이 가능하면 해야 한다. ****** 도라이들이 검찰은 운영하여 엘에이를 망치고 있는데 지혼자 잘한다고 자뻑하고 있으니
개스콘 검사장은 자신의 업무 집행이 정당하고 공화당 지역보다는 범죄율이 훨씬 낮아서 잘하고 있다고 자신 하네요. 범죄를 줄이는데 처벌만이 능사는 아니라고 볼수도 있지만 법의 집행은 철저하게 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해서 용의자가 같은 방법으로 결국 살인을했네요. USC 캠퍼스에서 중국 유학생 뒤로 다가가서 목을 공격한 도구가 쇠로된 머리핀인데 그것이 범죄도구로 특정지을수 없어서 경범처리했다고 합니다. 개스콘의 생각은 죄지을 때마다 중하게 벌하면 더 심한 범죄를 벌이니 가볍게 처리해서 커뮤니티가 떠안고 가라는 말입니다. 미친자입니다
잘읽어보기를 검사와 검사장 개스콘이 한일인데 왠 경찰? 개스콘과 검찰을 상대로 소송을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