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병들어가는 타운
▶ 올 들어 민원 2천여건, LA시 최다 신고 지역…주거지 산책도 어려워
LA 한인타운이 갈수록 늘어나는 노숙자 문제와 곳곳에 쌓여있는 무단 쓰레기 투기로 몸살을 앓고 있다. 올림픽길 인근 맨해튼 플레이스(왼쪽 사진)의 인도를 점령한 채로 버려져 쌓여있는 쓰레기 더미들과 옥스포드와 2가 인근 찰스 김 초등학교 옆 인도상에 쓰레기들과 노숙자 텐트가 한 데 뒤엉켜 보행자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박상혁 기자]
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연방이민당국의 무차별적인 이민 단속이 끊이지 않으면서 뉴욕시 이민자 가정들 사이에는 체포 또는 추방에 대한 공포로 가정폭력 신고나 병원방문 마…
이정실 큐레이터(가운데)와 전시 참여 작가인 차진호(왼쪽), 오민선 작가가 내달 3일 개막될 전시회 포스터와 차학경이 쓴 ‘Dictte’ 책을…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은 18일 우파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과 관련한 발언으로 방송이 무기한 중단된 미 ABC 방송의 간판 심야 토크쇼 진…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정치력 부재가 천사의 도시를 거지의 도시로 만들어 버렸어요. 선거를 해도 소용이 없는 엘에이의 현실이 답답하네요. 아무리 뭘 해도 민주당이 이기는 캘리포니아 주민들도 이젠 정신을 차려야 하는데
리버럴한 가주의 정치적인 분위기가 이제 슬슬 바뀌어가고 있다. 해도 너무하는 진보적인 정치인들이 시와 주를 망치고 있고 세금 잘내는 중산층들을 쥐어짜는 정책을 일관하고 있다. 법과 질서의 엉성하게 적용하는 정책으로 사회를 더 좋게 만들자는 그들의 정책은 이미 실패로 입증이 되었고 어느부분은 돌이킬수 없는 문제를 양산하고있다. 홈리스, 치안부재, 쓰레기 공해, 난폭 운전 및 경주, 나아가 인종차별까지 더욱 나쁜일들이 벌어지고 있다. 선거로 답하자. 민주당을 이젠 그만 찍어야 할때가 온것이다.
기사를 쓰려면 문제만 나열하지 않았으면 하네요. 이런 문제가 발생하 이유와 시정부나 주정부가 뭘 안해서 이런일이 벌어졌는지등등 좀더 심층적인 내용이 있었으면 좋을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