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실리콘밸리 장로교회. ‘초대교회 영성회복’
실리콘밸리 장로교회(담임 김종호 목사)는 2023년 새해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30분 본당에서 '프뉴마 수요기도회'를 갖는다.
이 기도회는 한국교회의 폭발적 부흥의 원동력인 뜨거운 기도의 영성 회복과 성장을 추구하며 내년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사역이다.
김종호 담임 목사는 "과거 한국교회는 수요기도회, 금요철야기도회 등 뜨겁게 부르짖는 기도의 야성을 가지고 있었다. 하나님은 그런 한국교회를 들어 사용하셨다. 하지만 지금은 그런 기도의 야성이 사라지면서 성령의 역사와 임재도 점점 약해지고 있다. 초대교회의 놀라운 성령의 역사는 기도의 역사라 할 수 있다. 그런 초대교회와 한국교회의 기도의 영성을 회복함으로 주님이 원하시는 성령의 교회가 되기 위해 프뉴마(성령) 수요기도회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실리콘밸리장로교회는 지난 11월에 21일간의 다니엘기도회를 통해 수많은 기도의 응답과 능력을 경험하였고, 그 연장선에서 이번 프뉴마 수요기도회를 새롭게 시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기도회는 뜨겁게 부르짖어 기도하는 것이 기본 원칙이지만 한가지 방법으로만 기도하지는 않는다. 30분 중단하지 않고 하는 연속기도, 각각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짧게 여러번 기도하는 주제 기도, 참석자들이 서로를 위해 기도하는 중보 기도 등 다양한 방법으로 인도할 계획이라고 김종호 목사가 밝혔다. 실리콘밸리 장로교회는 프뉴마 수요기도회를 통해 북가주에 성령의 기도운동이 더욱 활발하게 퍼져나가게 되기를 기대한다는 뜻도 전했다.
실리콘밸리장로교회 www.svkpc.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