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 북미 전역서 54명 참가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에서 참석자들이 화기애애한 대화를 나누고 있다. [듀오 USA 제공]
결혼정보회사 듀오 USA가 주최하는 연말 만남의 장인 ‘듀오 할러데이 이벤트’가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한 공백을 뚫고 3년 만에 열려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듀오 측이 밝혔다.
듀오 USA에 따르면 지난달 22일 한인타운 더 라인 호텔에서 연말 파티의 꽃인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열렸다. 이날은 당초 미혼남녀 40명이 초대될 예정이었으나 폭발적 호응에 힘입어 남녀 각 27명씩 총 54명이 초대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듀오 측은 밝혔다.
이날 이벤트에는 미 전역과 캐나다에서까지 다양한 직업군의 미혼 남녀들이 참가해 와인과 샴페인, 스테이크 디너와 디저트 등 파티를 즐기며 ‘스피트 미팅’과 ‘매칭카드’ 작성 등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맺는 시간을 가졌다. 듀오 USA 측은 이날 행사 후 8커플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듀오 USA의 제니퍼 이 팀장은 “미국에서 공부하고 일하느라 인연을 만나기가 쉽지 않았던 한인사회 미혼 남녀들이 많은데 이날 참가자들이 전부 제 인연을 만났으면 좋겠다”며 “먼 거리도 마다하지 않고 바쁜 일정 속에 참석한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고마움을 느낀다”고 말했다.
듀오 USA LA (213)383-2525, 뉴욕 (201)947-2525, 웹사이트 www.duousa.net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