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타운 인근 메트로역 할리웃과 웨스트레익서

이진영 감독은 이화여대 언론정보학/영상학과를 졸업하고 하와이로 이민왔다. 하와이 한국일보 기자, KBFD-TV 앵커 등으로 10년간 일하고 2…

본보 화요칼럼 필진으로 활동하고 있는 수필가 김영화씨가 한국디지털문인협회(회장 김종회)가 주최하는 제4회 한국디지털문학상 공모에서 로 대상을 …
화랑청소년재단(회장 샘 신)과 화랑인터내셔널(총재 박윤숙)이 주최·주관한 제21회 차세대 정체성 리더십 포럼이 지난 15일 LA 시청에서 20…
미주한국학교총연합회(회장 이영숙)가 주최한 ‘제1회 도전! 한국역사퀴즈대회’가 지난 15일 부에나파크 하나교회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선착순 모…
미주박정희대통령기념사업회(회장 이재권)는 지난 14일 아로마 센터에서 박 대통령 탄신 108주년 기념 만찬을 개최하고 기념 촬영을 진행했다. …





















수잔 최 한미가정상담소 이사장 가정법 전문 변호사
강민수 을지대 첨단학부 교수 한국인공지능학회장
이숙종 성균관대 국정전문대학원 특임교수
박연실 수필가
이동현 / 한국일보 논설위원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뉴욕주법원이나 로컬법원 주변에서 빈번하게 이뤄지고 있는 연방 당국의 이민자 단속에 제동이 걸렸다.연방법원 뉴욕북부지원은 지난 17일 연방법무부…

조지타운대 국제대학원의 한국정책클럽(KPC, 회장 문요한)은 지난 18일 트럼프 1기 행정부에서 대북특사를 역임했던 마크 램버트(Mark La…

샌프란시스코 한국 교육원(허혜정 원장)이 2025년 가을 학기에 처음 개설한 오프라인 한국어 과정 ‘한국어 1’이 오는 22일 성공적인 마무리…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지하철을 만들면 누가 이용할거라고 이런일을 벌였는지 궁금하다. 프리웨이가 잘되어 있는데 누가 그걸 타겠나? 타고 갈수있는곳도 지극히 제한적인데 결국은 차없는 사람과 가난한 사람들 표를 얻자는 심산이고 나랏돈이야 자기돈 아니니 대규모 사업벌였겠지요. 택스페이어인 우리가 불쌍하지요
극좌, 진보 쑤레기 걸레들 정말 지긋지긋하다. 캘리포니아에 몰아내고 다시 정상적이고 상식이 통하고 법치가 올바로 서는 캘리포니아를 만들자.
개발에 편자라고 이런인간들을 위해 지하철을 만든게 말이 안된다. 피같은 세금을 가지고 세금도 안내는 거지들과 약쟁이들 놀이터 만드느는데 쓴게 어이가 없다.
미국의 대도시들이 공통적으로 같은 문제점에 시달린다. 흑인시장 , 사회정의, 인권보호 이러한것들의 주장하는 이유는 분명하다. 공권력을 약하게 하고 법질서를 무시하게 하고 사회를 불안정하게 하여 진보들이 득세하고 싶은 생각뿐이다. 결국은 이념의 대결위에 시민들은 볼모로 잡혀서 힘들게 살아간다. 세기말적인 엘에이 대중교통문제는 필연적으로 큰 문제를 일으킬것인데 시정부는 손놓고 립서비스만 하고 있다. 극우가 극성인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다. 무개념 좌파들이벌이는 사회파괴운동
남미에서 마구 들어온 불체자 범죄자 급증..바이든이 만든 흉억 범죄고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