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플레 감축법’ 800억 달러 예산 실행계획 발표
▶ 연소득 40만 달러 이상 부유층 탈세 감사·추징
▶ 8년간 신규 투자 확충… 세금보고 시스템 개선

연방 국세청이 인플레 감축법에 따른 800억 달러 지원 예산으로 향후 8년간 고소득자 세무감사 강화 등을 추진한다. [로이터=사진제공]

차세대 한국어 및 한국문화 교육을 목표로 활동해 온 한국어진흥재단이 2026년 제16기 이사회에서 유니스 이 이사를 신임 이사장으로 선출하며 …

캘리포니아 태권도협회(CTU) 신년회 및 회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10일 오렌지카운티 한인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용호재 관장이 …
올해로 창립 11주년을 맞은 1945년생 해방둥이 모임(회장 최용자)은 지난 10일 해피 노래교실에서 신년모임을 열고 회원 간 친목을 다졌다.…
전남대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차흥주)는 지난 10일 아리수 식당에서 동문과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
미주 도산안창호기념사업회(회장 데이빗 곽)는 오는 26일(월) 오후 5시30분 LA 한인타운 아로마센터 5층 더원 뱅큇홀에서 ‘2026 신년하…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규성 삼성서울병원 이식외과 교수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심상용 / 서울대 미술관장
김정곤 / 서울경제 논설위원
한 영 재미수필가협회 회장
이규민 한식진흥원 이사장 
뉴욕한인회(회장 이명석)가 13일 맨하탄 뉴욕한인회관에서 개최한‘제123주년 미주한인의 날’ 기념 행사가 각계에서 활동 중인 1.5세 및 2세…

한인 이민자들이 미국에 도착한 123주년을 기념하고 한인들의 미국 사회에의 기여를 알리는 ‘제 21회 미주 한인의 날’ 행사가 13일 연방의회…

이민세관단속국(ICE) 요원의 총격 사건을 계기로 격렬한 시위가 계속되는 미네소타주에서 긴장이 더 고조되고 있다.국방부가 알래스카에 주둔 중인…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세금 조 라 때리면 사업체들 다 삐져 나가는건 모르는 좌좀들
잘한다..세금 팍팍 거둬라... 으하하하하
말은 똑바로 하자. 세금 더 거둬서 더 퍼주고, 불체자들 다 먹여살리고, 국력낭비하고 지들 표 얻으려고 하는 꼼수를 모르냐? 아래 극좌걸레 같은 인간들 역겹다.
공화당이 대통령이 되면 상하 양당이 차지하면 부자는 득세하고 가난을 나랏님도 못 막는다고 뒤돌아 어리석은 자슥들하며 떵떵거리며 살 부유층이 아닐까요 난 그동안 보아왔고 알고 그느므 심뽀 맘뽀 영혼의썩음을 양심 염치도 없는 이들 이라는걸 격어왔지요, 나누는쎄상 서로 서로 믿고 도우며 사는 세상 고런 세상이 우리모두가 바라는지구촌이 아닐까하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