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운]우리 눈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혈관 건강을 챙기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데요. 여러분은 혈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시나요?
[현대해운]혈관 건강은 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지켜야 할 문제라고 인식되어 왔습니다. 최근 생활 패턴과 식생활의 변화로 혈관의 노화 진행이 빨라지고
올해 LA 한인축제에서 사진촬영 대회와 다양한 전시회가 열린다.미주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미주예총)는 LA한인축제재단, 광복회 미국서남부지회, 대…
한인들에게 무료로 직업교육을 제공해 온 재미한인직업교육센터(원장 엄은자)가 인기 과목들로 구성된 가을학기 개강을 앞두고 수강 신청 접수를 받는…
AJL 아트갤러리(대표 줄리엣 이)가 ‘패스트 앤 퓨처’ 기획 초대전을 연다.오는 23일부터 내달 5일까지 열리는 이번 전시회 참여 작가는 헨…
“내 인생의 맷집은 탁구 훈련에서 왔다. 선수들과 합숙하며 하루 종일 탁구만 치는 훈련이 계속됐고 정신력을 키우기 위해 혹독하게 힘든 극기 훈…
대한민국 베트남 참전유공전우회(회장 양근수)는 지난 19일 월례회를 버드나무 식당에서 가졌다. 이날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한인 베트남 참전용사들…
LA에 산후조리원이 있나요 ? 혹은 집에오셔서 산후조리를 해주시는 분이 계신가요?
안녕하세요32년 엘에이 인바운드 여행사의 노하우로 교포분들의 귀한 손님 가족분을 24시간 모십니다. 공항 영접 및 배웅. 센디에고.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 엘에이 시내투어 및 인근 유명 관광지. 팜스프링 아울렛.…
" 열심히 앞만보고 일만한 당신 주저말고 떠나라 "떠다니는 천국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지구상 최고의 휴가를 보내세요.크루즈는 배를타고 세계의 절경, 역사와 문화가 있는곳을 찾아다니는 여행입니다.여러나라 여러도시를 …
2만불(순이익)->보바가게 & K-BBQ 식당....기타등등..다양한 리스팅 확보..714-975-4979 K-BBQ 식당(부자동네)-->급매매 합니다 부동산(건물 땅)포함된 K-BBQ 식당 급매매 합니다 월매…
식당&사업체->창업,아파트&콘도&주택건축,건축융자,리모델링,디자인,도면설계,냉동창고,샤핑센터,콘도,빨래방,카워시,호텔,골프장...포장마차,소주방,커피숍,빵가게,보바,치킨,짬뽕,월남국수,활어횟집,뷔페식당,스시,한국식…
머피주지사 사임 촉구후임에 앤디 김 등 거론 연방상원 외교위원장을 맡고 있는 뉴저지 거물 정치인 로버트 메넨데즈(69) 연방상원의원이 현금과 …
메릴랜드총한인회(회장 정현숙)가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무료 시니어 데이케어를 운영한다. 정현숙 회장은 “카운티 정부의 도움을 얻어 매주 화요일 …
코리아나 플라자(대표 유병주)가 주최하고 본보가 주관한 포크 듀엣 둘 다섯이 새크라멘토와 헤이워드에서 공원을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5일 새…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3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우리가 실지 지배하고 있는 독도는 우리땅하고 국가간 협정으로 배상받은 것 다시 받자고 끝없이 한일 간에 불화를 조장해 남침때 협조를 못하게 할려다가 윤대통령의 현명한 결심에 허가 찔리니 이제는 바닷물 탓이라 일본이 한국어민들 까지 먹어살리라는 건가 뭔가 ?
세상은 이제 약육강식의 밀림이다. 과학이나 진실만으로는 된은것이 없는 세상이다. 그냥 안먹고 살던지 그냥 먹던지 해야지..
한마디로 과학을 멀리하고 반일 냄새가 품기는 글. 중국은 서해안에 엄청난 오염수를 방류해도 아무말도 안하면서 일본의 것만 침소봉대. 서울대 서균렬이란 분은 몇년 전에 일본의 오염수는 미국쪽으로 가니 안전하다고 말하더니 이젠 온갖 구실을 대며 억지를 부린다. 오염수 방류는 캐나다의 경우 일본의 거의 10배나 된다. 걱정도 팔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