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포리자 원전에 물 공급하는 댐, 강 순식간 범람···수만 명 피난길
▶ 러·우크라 서로 “테러 공격” 지목, 우크라 대반격에 러 재반격 관측…전쟁 양상 바꿀 새 뇌관 가능성
러시아가 점령 중인 우크라이나 남부 헤르손주에 위치한 노바 카호우카 댐이 5일 저녁 파괴돼 긴급 주민 대피령이 내려졌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는 댐 파괴에 따른 민간인 재난 우려를 알리면서도 파괴 배후로 서로 상대를 지목하고 있다. [로이터]
지난 12일 국립공주대에서 박형만(가운데) 만희복지재단 이사장이 임경호(왼쪽) 국립공주대 총장으로부터 명예 경영학 박사학위를 수여받고 있다. …
지난 5일 무대 예술인 그룹 ‘시선’(대표 클라라 신)이 기획 제작한 뮤지컬 도산 시즌 4를 위한 공연 후원 갈라쇼가 LA 가든스윗 호텔에서 …
LA 총영사관(총영사 김영완)은 미 해병의 집과 함께 지난 13일 미 해병1사단 캠프 펜들턴에서 제74주년 인천상륙작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
보이스카웃 1747남가주 한인 대표 보이스카웃 트룹 1747이 올해도 어김없이 코리안 퍼레이드에 참여해 선두에서 행진을 이끈다. 80여명의 트…
가주 불교계 최초의 무료 한글학교인 ‘K-정음 한글학교’가 지난 7일 문을 열고 첫 학기를 시작했다. 대한불교조계종 LA 달마사가 무료로 한국…
공화당의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플로리다주 본인 소유의 골프장에서 골프를 치던 중 두번째 암살 시도로 보이는 사건이 발생했다…
“음식에 세금 올리는 것을 반대하는데 한인들도 동참해주세요.” 오는 17일 페어팩스 카운티에서 음식세(Meals Tax)를 부과하는 안건이 상…
공화당 대통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을 노린 총격 암살 시도가 또 다시 발생해 정국을 긴장시키고 있다. 두 달 전 유세 현장에서 암살…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댐은 우크라이 놈들이 폭파 시키고 뒤집어 씌우기 선수 ㅎㅎ 젤렌스키 코메디언.네오 나치 놈은 완전 사기꾼 ****** 민스크 협정을 무시하고 돈바스 지녁 친러 사람들을 8년동안 학살하고 괴롭혓다 ㄹ어나지 않아도 될 전쟁을 누가 원인 재공을 햇는지 연합뉴스는 펙트 첵 하고 보도 해라 진실을 영원히 숨길수 없다 가쨔뉴스 그만해라 우크라이나 가 잘싸우고 잇다고 가짜뉴수도 그만 결국 러시아 승리로 이번 전쟁이 끝나고 왜 푸틴이 전쟁을 할수 밖에 없엇는지 세상에 다 폭로 될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