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뮤직뱅크’ 방송 화면
보이 그룹 에이티즈(성화 홍중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가 '뮤직뱅크' 정상에 등극했다.
에이티즈는 23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스트레이키즈를 제치고 6월 넷째 주 1위를 차지했다.
1위 트로피를 들어올린 에이티즈는 "에이티니(에이티즈 팬덤명) 덕분에 1등했다"며 "이렇게 1등하게 해준 에이티니 너무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활동을 계속 달리고 있는데, 큰 선물을 주니까 남은 활동도 열심히 힘내서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에이티즈는 또한 "낳아주신 부모님 감사하다. 옆에서 챙겨준 매니저 스태프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날 에이티즈는 신곡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로 '뮤직뱅크'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바운시'는 에이티즈가 지난 16일 발매한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 타이틀곡이다.
에이티즈는 이 곡으로 SBS MTV '더쇼',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접수하며 음악 프로그램 3관왕에 올랐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 외에도 &TEAM, 프로미스나인, 라필루스, 루네이트, NCT 드림, VAV, 강다니엘, 김재환, 다크비(DKB), 백예빈, 웻보이, 조현아 등이 출연하는데..
한국TV(https://www.tvhankook.com)에서도 확인해 볼수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