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샷은 신중하게 - 일반부 여자 뉴욕 골프 대표로 출전한 제시 권 선수가 25일 대회장소인 아이젠하워팍 레드코스 12번홀에서 신중하게 티샷을 날리고 있다.
우승 거머쥔 뉴욕 농구 선수단 - 뉴욕 농구 선수단이 8강전에서 우승 후보로 손꼽히던 애틀랜타를 꺾는 저력을 과시했으며 이를 발판 삼아 우승을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25일 웨스트 햄스테드 소재 아일랜드 가든 바스켓볼에서 열린 8강전에서 조슈아 현 선수가 골밑슛을 시도하고 있다.
동메달 딴 뉴욕 야구 선수단 - 뉴욕 야구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동메달을 거머쥐며 실력을 뽐냈다. 25일 아이젠하워팍에서 열린 실리콘 밸리와의 경기에서 임준영 투수가 역투를 펼치고 있다.
저력 과시한 뉴저지검도협회 - 뉴저지검도협회(회장 조성구)는 이번 대회에서 단체전 금메달 4개와 개인전 금메달 3개를 획득하며 종목 종합우승을 차지했다. 뉴저지 검도 대표 선수들이 대회 후 메달 획득의 기쁨을 함께 누리고 있다.
아담스시장·시의회·뉴욕시경 등 피고 뉴욕시, 연방정부 협력 재검토 할 듯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법 집행 노력을 방해한다는 이유로 뉴욕시를…
최근 미 전국에서 대대적인 불체자 체포 및 추방 작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워싱턴 일원에서 전과 기록이 없는 불법체류자들이 대거 붙잡히…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과 추방 정책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연방 세관국경보호국(CBP)이 최근 공식 성명을 통해 영주권자를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