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뉴스
가수 LMST(레니메익썸띵)이 여름 신곡 'Summer Holiday'로 돌아온다.
LMST은 오는 23일 낮 12시(한국 시간)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Summer Holiday'를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Summer Holiday'는 '복잡하고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나만의 휴가를 즐기자'는 내용이 담겨 있다. 여름 휴가 시즌에 어울리는 신나고 펑키한 디스코 느낌의 비트와 세련된 멜로디 라인과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Gonna make you feel like holiday', 'Gonna delete your all hard days', '너를 붙잡고 있는 회사, 학교, 연인, 가족 모두 잠시 꺼놔도 될 거야', '주름은 펴고 어깨도 펴고 소리도 지르고 뭐든 다해봐, 너의 휴가니까' 등의 가사로 상쾌한 여름 휴가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8TURN 등의 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한 NILD(닐드)와 감각적인 비트가 돋보이는 프로듀서 OROM(오롬)이 제작에 함께했다.
LMST은 지난 2018년 'NO FANTASY'로 데뷔했다. 이후 2022년 가을 첫 정규 앨범 'MIRROR'을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 세계와 특유의 캐치한 멜로디 라인을 기반으로 마니아 층을 확보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