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션 /사진=인스타그램
가수 션이 광복절을 기념해 81.5km를 달린다.
션은 15일(한국시간 기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잘 될거야,대한민국! 81.5km 이제 곧 출발합니다!"라며 "#잘될거야대한민국 #2023잘될거야대한민국 #고맙습니다잊지않겠습니다 #815런 #2023815런 #2023_815런"라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션은 광복절을 기념해 81.5km 마라톤 달리기 행사에 참여했다. 본래 마라톤은 42.195km로, 이번 마라톤은 그에 2배에 해당되는 거리다. 평소에도 달리기를 자주 하는 만큼, 션의 기록과 의지가 느껴진다.
많은 스타가 제 78회인 광복절을 맞아 각자 자신만의 방식대로 기념했다. 먼저 송혜교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 미국 하와이주립대학교 한국학센터에 독립운동 유적지를 알리는 안내서 1만부를 기증했다. 한국어와 영어로 제작한 안내서에는 하와이에서 일어난 대한민국 독립운동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담았다. 호놀룰루 대한인국민회 총회관 터, 한인합성협회 회관 터, 오아후 공동묘지 등지에 대한 정보도 포함했다.
송일국은 "오늘은 광복절~ 2018년 봄. 헤이그 이준열사 기념관에 갔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대한민국만세!"라는 글과 세 쌍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드래곤은 "We celebrate the 78th national liberation day of Korea"(우리는 한국의 78번째 광복절을 기념한다)라는 문구와 태극기 사진을 게재했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올바른 역사관위에 세운 인생들은 결코 친일 쓰레기들에게 좌지우지 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