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저지장로교회 연합선교회, 일부교인들 교회 정상화 촉구
교회 재정 투명성 회복과 담임목사 재신임 투표 실시를 요구하고 나선 ‘뉴저지장로교회 연합선교회’ 관계자들이 16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한 자리에 모였다.
한인방송기자협회(KANA·회장 이재린)는 첫 봄맞이 환경미화 행사를 21일 LA 한인타운에서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내 손으로 깨끗이’라는 …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토랜스 소재 델라모 가든 양로병원을 찾아 위로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
“태권도는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무도이자, 한국과 미국을 잇는 소중한 문화 외교 자산입니다.”지난 18일 워싱턴 DC 백악관 앞 잔디광장이 하…
신앙과 지역사회 역량강화 재단(FACE·대표 임혜빈) 주최하는‘퍼스트 레이디 루미에르’ 행사가 18일 아로마센터에서 100여 명의 목회자 사모…
퍼시픽 양로보건센터 김재왕 원장이 자원봉사자들의 공헌을 인정하고, 지역사회를 섬기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봉사자에게 수여되는 트럼프 대통령 봉…
연방하원 문턱을 가까스로 넘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공화당 주도의 대규모 감세법안에 대해 연방상원에서 논의가 시작된 가운데 지방세(SALT)…
지난 20일부터 제21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소를 찾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백악관이 대통령 외교·안보 자문기구인 국가안보회의(NSC) 조직 축소에 착수했다.AP 통신과 CNN 방송, 일간 워싱턴포스트(WP) 등은 1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4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뉴저지 장로 교회는 뉴저지에서 가장 오래되고 영적으로 건강한 교회라고 알고 있었는데 실망입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다툼은 멈추시고 서로 이해하고, 용서하고, 사랑하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그리스도인이 된 것 아닙니까? 그렇지 않으면 세상 사람들과 다를 것이 뭐가 있습니까?
참 말 로 한 심 한 지 고....
제일 무책임한 말이 믿음으로, 기도하겠습니다. 이것이 신앙이라 생가하겠지만 이성적으로 판단하여 결정하는 것이 선한 결론입니다.
뉴저지장로교회는 뉴저지 교계를 대표하는 교회가 아닙니까. 교계뿐만아니라 한인 커뮤니티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수 있는 커뮤니티의 중심지 이기도 합니다. 또한 뉴저지 한인 이민역사와 발자취를 함께하는 교회입니다. 밖에서 보기에 안타깝습니다. 교회내부의 이런 혼란이 슬기롭게 속히 수습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서로가 조금씩 양보하면서 믿음으로 극복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