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미스틱스토리
보이 밴드 루시(LUCY)가 새 싱글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예열에 나섰다.
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24일(한국시간 기준) 공식 SNS에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부기맨)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싱글에는 루시의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타이틀곡 'Boogie Man'과 루시표 캐럴인 수록곡 'Over The Christmas'(오버 더 크리스마스) 총 2곡이 담겼다.
특히 그간 루시의 이름으로 발매된 모든 앨범의 프로듀싱을 이끈 조원상이 이번 싱글 작업도 진두지휘했다. 조원상이 수록곡 2곡의 작곡, 편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단독 작사가로도 이름을 올리며 한층 더 진해진 루시만의 색깔이 담긴 완성도 높은 음악을 예고한다.
부기맨은 옷장 속에 사는 형체 없는 존재를 가리킨다. 이전에 선보인 미니 4집 '열'의 타이틀곡 '아지랑이' 뮤직비디오 마지막 장면과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도 옷장이 등장한 가운데, 앞서 공개된 시그니처 로고 필름과 커버 이미지에 이어 이번에도 부기맨과 유령이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으스스한 분위기 속에 오싹함과 유쾌함, 상반되는 두 가지 매력이 동시에 느껴질 뿐만 아니라 이전 앨범들과 180도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이고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 8월 미니 4집 '열'을 발매한 루시는 타이틀곡 '아지랑이'를 포함 앨범에 수록된 전곡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 진입시켰다. 또한 초동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달성하며 커리어 하이 행보를 지속하고 있는 바, 루시가 이번 싱글로 거둘 성과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루시의 여섯 번째 싱글 'Boogie Man'은 12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스타뉴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