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북쪽 신도시 발렌시아. 한인 인구가 본격적으로 늘던 2000년대 중반만 해도 이곳은 한국어 교육의 불모지였다.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도 정…
일사회(회장 박철웅)는 월례 정기모임을 지난 16일 LA 용수산에서 갖고 조지아 현대-LG 배터리 공장 건설 현장에서 발생한 한국인 구금 사태…
LA 한국문화원은 영화 ‘가족의 탄생’ ‘만추’ 등으로 잘 알려진 김태용 감독을 초청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가디나 극장과 채프만대, 그리고…
재미한의사협회(회장 데이빗 이)의 제55차 학술세미나가 지난 13~14일 협회 교육센터에서 미주 각 지역 한의사들과 임상가들이 참석한 가운데 …
김응화 무용단과 노정애의 고운춤 무용단이 지난 14일 LA 포드극장에서 합동 공연 ‘한가위’를 선보였다. 이번 공연은 LA 필이 주관하는 ‘포…
이민 당국이 영주권 신청자의 복지 혜택 수령 여부를 철저히 검증하겠다는 방침을 내놨다. 최근 연방 이민서비스국(USCIS)은 내부 지침서를 통…
지난 10일 발생한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지지 단체인 ‘터닝 포인트 USA’ 대표인 찰리 커크 암살 파문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 일원…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 출범 이후 금리 동결을 이어가던 연방준비제도(Fed·연준·미 중앙은행)가 17일 기준금리를 0.25%포인트(p) 인…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트,바, 쉬어빠진 두 인간 말고도 참신한 새 인물을 발탁하는게 훨씬 더 바람직.
정치하는 자들이 좌나, 우나 깨끗한 거 봤나요. 대중은 개, 돼지. ㅋㅋㅋㅋ. 조금지나면 다 잊어버린다. ㅎㅎㅎㅎ
그런데도 멍청한 보수와 분별력없는 복음주의자들은 저런 걸레같은 저질인간을 아직도 지지한다고 한다. 그래서 멍청이들의 말들과 행실들을 관찰하는 것도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다.
권력 장악및 유지를 위해 모든 장벽을 기꺼이 부술 의지? 지금까지 민조옷땅과 방이똥이 조지른게 바로 이건데? 무슨 거짓말울 정도껏 해야지..자기가 한 짓을 남한테 뒤집어 씌우다니...역시 뇨자로구나...
이건 벌써 방이똥과ㅜ민조옷땅이ㅜ저지른 일인데? 이제ㅡ미쿡이ㅜ민조옷주의라고 내새울만한게.있나? 벌써 아푸리카ㅠ콩고보다 못한 수준인데? 미쳤나? 돈받고 각본읽나? 꼬라지 보니까 도람통이 암살당할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