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스알토스에 거주하는 재미 한인 사업가 노의용(제임스 노)씨와 부인 이선은씨가 삼육대학교(총장 제해종)에 200만 달러를 기부했다. 노의용씨와…

김동석 교수가 이끄는 한국음악무용예술단이 지난 17일부터 22일까지 에콰도르 로하에서 열린 제10회 로하 국제예술축제에 첫 한국 대표로 참가해…
남가주 성남고 동문회의 송년의 밤 행사가 지난 22일 LA 옥스포드 팔레스호텔 1층 갤러리아 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50여명이…
서울사대부고 남가주 동창회(회장 김흥숙)가 지난 22일 세리토스에 위치한 서울대 동문회관에서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는 신·구 임원진…
한국외국어대학교 남가주 동문회 장학위원회가 동문 자녀들을 대상으로 2025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동문회 측은 젊은 세대 동문들과의 유대관계 형…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서정명 / 서울경제 논설위원
조환동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김도년 성균관대 건축학과 교수 스마트도시·건축학회장
정유환 수필가 
사랑의 터키 한미재단 뉴욕총괄본부는 지난 22일 퀸즈 베이사이드 뉴욕한인봉사센터(KCS) 커뮤니티센터에서‘2025 사랑의 터키 및 쌀 전달식’…

한인 2세들의 발목을 잡고 있는 선천적 복수국적법 문제 해결을 위한 ‘국적자동상실제’ 도입의 물꼬가 트일 전망이다. 지난 21일 국회의원회관…

내년 실시될 캘리포니아 주지사 선거가 벌써부터 전례 없는 혼전 양상을 보이고 있다. 전·현직 의원, 정부 고위 관료, 억만장자, 경찰 출신 등…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6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내 집 론도 좀 갚아주라! 내 차값도 좀 갚아 주고...그냥 세금 막 쓰는데...그양 게기면 되는 세상이 좋은거냐? 설명 좀 해 봐라!
이래저래 돈 다 써대고, 인플레 절대 안잡힌다고 본다. 개좝누므쉐키 빨리 저자리에서 끌어내려야한다.
그래도 대학물 먹은 넘들 표가 좀 돼걸랑요..바이든 대통령님 재선 화이팅
1)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온갖 소동을 일으키며 소란스럽고, 시끄럽고, 몰상식한 거짓말로 멍청한 보수성향 유권자들의 분별력 없는 표를 모으는 동안, 2)바이든은 전국에 산재한 많은 학자금 빚을 진 유권자들에게 희망의 눈짓을 하면서 조용히 표를 모은다. 3)전자는 저질 삼류쇼다. 멍청하고 분별력없는 유권자들에게 국한되는 소란이지만, 4)후자는 교활한 on going road show다. 후자가 훨씬 확장성이 크다. 5)진짜 승자는 진실을 왜곡하고, 자기 거짓말을 스스로 믿는 걸레같은 저질인간이 아니다. 교활한 정치인이다. 푸자가 낫다.
쓰지 않고 절약해서 학자금 융자를 모두 갚은 사람은요? 그리고 탕감해 준 돈은 누가 갚아야 할까요? 자기 돈 아니라고 법을 무시하고 이런 황당한 일을 하는 사라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