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NN 조사, 트럼프 49%·해리스 46%… “트럼프, 지난달 바이든에겐 6%p 앞서”
▶ NPR·PBS 양자대결서는 트럼프 46%·해리스 45%…다자 대결은 42% 동률
트럼프 전 대통령(왼쪽)과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 [로이터]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3자대결시 맘다니-쿠오모 격차 줄어뉴욕시장 선거 경선 완주를 공언해 온 에릭 아담스 현 시장이 처음으로 후보 사퇴 가능성을 언급해 8주 앞으로…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에 출마한 문일룡 후보 후원행사가 지난 10일 워싱턴한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열렸다.이날 행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작년 대선 승리에 기여한 유명 우익 활동가 찰리 커크를 총격 살해한 용의자가 체포됐다.트럼프 대통령은 12일 폭스뉴스에…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헛 꿈을 꾸는거는 정신건강에 좋다 대선 끝날때까지. 그리고 일상으로 돌아가라 아무리 이리저리 궁리를 해봐도 별 답은없다 그냥들 즐겨라. 어짜피 대통은 도람푸 가 되는데 돌대가리 머리로 이리저리 생각하고 예상 해봤자 이미 결론은 나와 있는데 마음들 돌리고 도람푸로 가자 얼라들아
민심은 민주당쪽으로 기울었고 미국민의 50% 이상이 카말라 해리스를 찍을것이다. 문제는 몇몇 레드넥들의 깡통주들이 합심해서 트럼프를 찍으면 투표수에서 밀리더라도 선거인 간접제도때문에 이길수 있다는거다. 왜 대다수 국민이 원하는 대통령를 뽑지 않고 저렇게 간접 선거를 해서 대다수가 원치 않는 자를 대통령이 되게 만들까? 정말 불가사의다.
해리수 딸리면 우편투표 쏟아부어야지 동시에 킬 체인 작동~ 나팔수 언론들은 우리편이니까 우리에게 부정적인 이야그 안하지롱~
다른 조사에선 해리스가 앞서는 것으로 나옴. 트 쓸헤기는 이제 청소해야 함. 동시에 마가 벌레 자칭 보수라 주절거리는 친일 전두엽 탑재한것들도 청소해야 함. 단 바이똥 정책 대폭 수정해야 함.
4년전 민주당경선에서 바로 탈락한 해리스, 어느새 몇몇 늙은 민주당 몇몇이 치켜세우더니 바로 대통령 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