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계엄 전 ‘尹 안가 회동’ 숨긴 게 구속 결정타 된 듯
▶ 또다시 경찰청장 잔혹사…14만 경찰 지휘 공백
(서울=연합뉴스) 12·3 비상계엄 사태 관련 내란 혐의를 받는 조지호 경찰청장이 13일 오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뒤 청사를 나서고 있다. 2024.12.13
(서울=연합뉴스) 12·3 비상계엄 사태 관련 내란 혐의를 받는 조지호 경찰청장이 13일 오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마친 뒤 청사를 나서고 있다. 2024.12.13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명원식 파바월드 회장… “한인 차세대 바르게 성장하는 토대 최선” [한인단체 신년 인터뷰] 명원식 파바월드 회장… “한인 차세대 바르게 성장하는 토대 최선”](http://mimg.koreatimes.com/200/120/article/2026/01/06/20260106223538695.jpg)
“한인 차세대들이 바르게 자랄 수 있는 토대를 만드는 것이 제가 파바월드의 회장으로 존재하는 유일한 이유입니다”한인사회의 대표적 청소년 봉사 …

LA 한인회(회장 로버트 안)가 한인사회 차세대 인재양성 노력의 하나로 ‘멘토를 만나다’ 프로그램을 정례화해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그 세 번째…
미주 한인들의 역사와 성취, 그리고 미국 사회에 기여해 온 발자취를 기리는 1월13일 ‘미주 한인의 날’을 맞아 LA의 주요 프로 스포츠 구단…
LA 한국문화원(원장 이해돈)은 세계한류학회(WAHS)와 함께 오는 1월16일(금)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 케이팝의 미래 세미나 및 라운드테이…
“더욱 적극적이고 실질적인 서비스로 한인들의 어려움을 돕고, 한인사회 발전에 앞장서겠습니다.”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LA 한인회 로버트…

















정숙희 논설위원
마크 A. 시쎈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이현숙 수필문학가협회 이사장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민경훈 논설위원
황의경 사회부 기자
박원곤 이화여대 북한학과 교수
홍용희 수필가 
뉴욕시가 일반 소비 시장에 만연해 있는 ‘숨은 수수료’(Junk fee) 근절에 나섰다. 조란 맘다니 뉴욕시장은 5일 ‘숨은 수수료’ 및 ‘…

30대 중반의 한인 제임스 허 씨(사진)가 버지니아 재무차관(Deputy Secretary of Finance)에 내정됐다. 아비가일 스팬버거…

트럼프 행정부의 초강경 이민 단속 기조 속에 불법체류자 단속을 위해 안면 인식 기술이 본격적으로 활용되고 있어 논란이 커지고 있다. 4일 월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2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지구인아..넌 이름을 뻬뜨콩인으로 바꾸는게 낫지않냐..? 그게 니넘 정체가ㅜ더ㅜ맞는거ㅜ같은데....괜히 지구인 욕먹이지 말고 니넘이 화교에다가 뻬뜨콩 스파인걸 밣혀라...삥땅똥..꽁꽁삥..삥삥땅꽁꽁꽁...
굥이 여기 기생충과 같은 기생충에 감염 된건가? 말은 엄청 많은데 저 세상 소리만 하고 입만 열면 3초만에 들통날 거짓말이고...한국의 미생물학자들 분투 좀 해야겠슴다!!!
이번 긴급조치는 대통령이 권력을 쟁취하기 위한 것이 이니니 내란이 아니다.전두환 장군이 한 계엄과 다르다. 간첩요의자가 준동하고 마약이 범람하며 조폭들의 살인이 빈번할 뿐만 아니라 선거사무에 국민들의 불신이 있었다. 다수당의 178회의 횡포와 23회의 탄핵 그리고 일할 수 없도록 예산ㅇ늘 삭감하니 대통령이 뭘 할 수 있나. 사람이 다치지 않게 계엄 선포해 본 것이다.
이러니 헌궈의 치안이 엉망이로구나..흉악범이.칼들고 공격하여 신고하였더니 도착한후 자기덜이 다칠까 무서워 숨어버린 것덜이.다 위에것덜이 이런 무사안일주의이니...자기몸만 안당하면 그만...어처구니가ㅡ없다..
이 머저리덜은 가만히.있으면 무사하리라 착오를 하는 모양인데...벌써 니네 목숨은 정해졌고 살길은 죽기살기로 화교덜과 싸우는건데...항복해버렸다...어처구니없다...범죄자덜에게 항복한 한심한 넘덜...자기 살려고 흉악범이 살인하는데 가만히.있눈넘...그리고 계엄령이 삼일응 넘기기 힘들어? 그건 우디서 들은 방구냐? 지루박이 춤추다 미끄러져 이제 쉰소리가 나오는구나...뇌손상...계엄령은 필요할때까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