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07 특수임무단 등 국회 투입… “윤 대통령이 ‘끄집어내라’ 했다”
곽종근 육군 특수전사령관이 10일(한국시간) 오후 국회 국방위원회 전체회의에서 계엄 당시 윤석열 대통령과의 통화내용을 공개하며 굳은 표정을 짓고 있다. [연합]
남가주 지역 대표적 문화기관의 하나인 토랜스 아트 뮤지엄이 실시하는 국제 아트페어에 미주 한인 및 한국 작가들이 대거 진출해 올해도 작품을 출…
재외동포청(청장 이상덕)은 전 세계 700만 재외동포가 대한민국의 경제와 문화, 외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요한 동반자임을 알리는 홍보영상 ‘…
독립기념일인 지난 4일 우정의 종각에서 제48회 샌피드로 독립기념일 행사가 열린 가운데 김응화 무용단이 초청돼 부채춤과 아리랑춤을 선보이며 관…
한인타운 시니어&커뮤니티 센터(회장 이현옥·이하 시니어센터)가 한국의 대형 악기제조 기업 삼익악기(회장 김종섭)로부터 시가 1만6,895달러 …
서울대 남가주 총동창회장을 역임한 김지영 변호사의 모친 정종숙씨가 지난 5일 별세했다. 향년 91세.발인은 한국시간 7일 오후 3시 공주 장례…
지난 4일 새벽 텍사스주에 쏟아진 기습 폭우로 수십명이 사망하거나 실종되는 대규모 인명 피해가 발생했다. AP통신에 따르면 텍사스주 중부지역에…
지난 1월 트럼프 행정부가 출범한 이래 버지니아에서 5개월만에 약 3,000명의 불법체류자들이 체포된 것으로 파악됐다.지난 5일 언론매체 뉴욕…
폭우에 범람한 텍사스주 샌 가브리엘 강 [로이터]텍사스 폭우 사망자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행정 당국의 늑장 경고와 안이한 대처가 인명 피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한 편으론 저 정도 장군을 국가에서 키우려면 얼마 만한 피 같은 세금이 들어갔겠습니까.거의 2-30년이란 세월에 먹이고 재우고 월급주고 훈련에 돈이 엄청 들어갔는데 어느 멍청한 놈이 반역 내란죄에 얽히도록 끌어넣었다니 참 어이가 없소.
어이 밑에 Bensonaire 예를 들어 한 마피아 두목이 지 졸개들을 시켜 한 인간을 살해했다 치자. 그럼 그 살인을 한 졸개들은 죄가 없는거네? 그냥 명령만 따라 행했을 뿐이니.
반약을 시키니 시키는데로 했다고 이해해 주면 되겠나? 그러면 육사생들에게 모욕은 안되겠나? 사리분별도 못 하는 인간들이 선배라고? 앞으로 정확한 진술을 한다면 선처는 있겠지!
누군지 모르지만 계엄 공모란 어폐가있다. 공모가아니라 대통령의 지시다. 계엄은 대통령의 고유 권한인데 무슨 공모란 말인가? 말장난으로 죄인을 만들지말! 민주당 반역자들아!
이들 뭐 하냐 한심한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