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대통령 2차 체포영장 집행 수순
윤석열 대통령에 대한 체포영장 집행을 방해한 혐의로 입건된 김성훈 경호처 차장이 예정된 3차 경찰 조사에 응하지 않은 11일(한국시간) 오전 서울 서대문구 경찰청에서 취채진이 대기하고 있다. [연합]
“장애가 있는 형제자매를 둔 아이들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을 전하고 있습니다”장애 형제를 둔 형제·자매의 입장을 이해하고…
가수 조항조가 지난 2017년 할리웃보울 공연 이후 8년 만에 미국을 찾아 남가주에서 첫 단독 공연을 펼친다. 오는 13일(토) 오후 7시 판…
LA 한국교육원 강전훈 원장이 지난 9일 시니어센터를 방문해 하모니카 앙상블 회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강 원장은 지난 5월31일 아케디…
비영리 음악교육 봉사단체 러브인뮤직(Love in Music·대표 박관일)의 이사회는 문진호 교수를 신임 음악감독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러브인…
이승만건국대통령기념사업회 LA가 오는 23일(화) 오후 5시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에서 제6대 회장·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한다. 최학량 이임회…
조지아주에서 이민당국에 체포·구금된 한국인 300여명을 태우고 귀국할 전세기가 11일 정오 이륙해 한국으로 향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구금된…
브래덕 수퍼바이저 보궐선거도 확정지난 9일 실시된 버지니아 연방하원 11지구 보궐선거에서 민주당 제임스 워킨쇼(James Walkinshaw)…
미국 이민당국에 의해 체포·구금됐다 풀려난 한국인 316명이 탑승한 전세기가 11일(현지시간) 오전 11시38분께 조지아주 하츠필드-잭슨 애틀…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대통령의 통치행위를 내란죄로 모는 것은 잘못이다. 그래서 민주당의 탄핵 소추안에도 내란죄를 넣는 것이 불법익에 뺀 것이다. 내란죄를 뺏으면 다시 투표해야지, 그때 잘못된 소문에 찬성했던 국민의 힘 의원 몇이 문제를 제기했다. 이재명씨가 급해서 신속을 이유로 졸속을 하고 있다. 정청래는 대통려이 사형받을 것이라 했고 이성윤은 총을 맞더라도체포하라고 했는데 이러한 언행이내란죄다. 종북성향의 다수당의 횡포가 국가 반란을 하고 있다.
나라가 개 판이구나 빨깽이 다불빽 강간당 나라를 망쳤다
이건 다 방이똥이 쌈썽공장을 미쿡으로빨리 얾겨 자기ㅡ업적라고 우기게 하려고 압박 넣는거다...지금 쌈썽이 눈치보며 도람통을 기다리니 그전에 말않들으면 내전일으키랴고 하는거다..헌궈의.마지막 대통령 박근혜.대통령을 쫒아내고 지폭한 헌궈는 이제 미쿡의 식민지로 전락하여 우구라이나처럼 내전으로 서로 죽고 죽이는 꼬라지를 볼거같다 .
비겁과 눈치가 판치는 치사한 공무원과 정치인이 판치는 대한민국, 아 옛날이 그립구나 동지를 위해 목숨을 바치는 참군인이나 의리를 위해 의원직을 던지는 소신있는 정치인이 옛날에는 있었다
우의장은 또"경호처에 근무하는 젊은사람들까지 평생에 걸친 오명과 불이익을 받을수있는 상황"이라며 최상목 권한대행은"경호처에 지휘권를 행사해 체포영장 집행 협조를 지시하라"며"대한민국이 헌법과 법률에 따라 움직이는 민주주의 국가임을 입증하는 것이 경제의 불확실성 을 가장 확실하게 제거하는 방법"이라 했다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