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오염수 STOP 세계시민행진’, 19일∼내달 8일 뉴욕∼워싱턴DC
▶ 19일 맨하탄 일본 총영사관 앞·21일 뉴저지 리틀 페리

후쿠시마 핵오염수 방출 반대 도보 행진을 여는 ‘핵오염수 STOP 세계시민행진’ 박바우(오른쪽부터) 미국지부장, 이원영 대표, 이춘범, 남만호 회원이 행사를 홍보하고 있다.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전병두 서북미수필가협회 회원
박일근 / 한국일보 수석논설위원
신상철 / 고려대 고고미술사학과 교수
스티브 강 전 한인민주당협회 회장
김홍일 케이유니콘인베스트먼트 대표 
도널드 트럼프 행정부가 이민자 구금·추방을 효율화하기 위해 전국 물류거점 창고에 8만명 규모의 수용시설 확보를 추진한다고 24일 워싱턴 포스트…

가자지구와 우크라이나에서의 전쟁, 고립과 불평등으로 세상이 어지러운 가운데 워싱턴 지역 각급 한인교회와 성당들이 성탄절을 맞아 일제히 예배와 …

올해 미국에서 가장 주목받은 기술업계 거물은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CEO)가 아닌 래리 엘리슨 오라클 창업자·회장이라고 블룸버그 통신…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1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주로 과거사에 매몰된자들이 '과학적검증이 완료된 처리수'를 굳이 '핵오염수'라칭한다. 처칠의 '역사잊은민족 미래없다' 앞세워 가짜위안부 14세소녀모티브 '소녀상'팔이로 10년이상 국민골수빨았으며, 왜곡유관순에 대해서 아뭇말없었으며, '망한동해-우리땅'으로 10년이상 국민피골수빨은작자들에 대해서도 아뭇말없었으며, 심장터질듯 억울한 탄핵 '박근혜명예회복'도 외면하고있다. 일본국의핵처리수는 미국중심 IAEA에서 검증완료하였고 한국도 승인하여 방류하고있다. 바닷물이 돌고돌아 미국해안까지도 올수있다. '박근혜파면원천무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