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선 승리와 자유민주주의 지키기 위한 최선의 길” 주장
▶ 국민의힘 내부서 尹절연 요구 확산 이후 논란 끝에 탈당 입장 표명

윤석열 전 대통령이 12일(한국시간)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 사건 3차 공판을 마친 뒤 법정을 나서고 있다. [연합뉴스]

























옥세철 논설위원
조옥규 수필가
조지 F·윌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최형욱 / 서울경제 논설위원
캐슬린 파커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유경재 나성북부교회 담임목사 
뉴욕과 뉴저지 일원에 이번 주말 북극한파와 눈폭탄이 휘몰아칠 것으로 예보되면서 초비상이 걸렸다. 미 국립기상청에 따르면 23일 오후부터 북극의…

김민석 국무총리가 지난 22일 워싱턴에 도착했다.덜레스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김 총리는 26일까지 워싱턴과 뉴욕을 차례로 방문할 예정이다. …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26일 백악관 국경 보호 및 이민 단속 총책임자인 톰 호먼 ‘국경 차르’(이민문제 총괄 책임자)를 미네소타주에 파견하기…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총 5건의 의견이 있습니다.
애 아직도 안나가고있었어?
10썩! 대필 고마하고!!! 감빵복귀!!!
전에도 얘기했지만 진짜 무서운 형벌은 무기형이 아니고 잊혀짐이다. 석렬이 ㅉㅉㅉ 서서히 잊혀지다 아예 없어지지 특히 석렬이의 측근들로 부터...뭘 한게 있어야 기억도 하고...
백의가 아니라 수의를 입어야 힐 내란범이지! 하기야 최소 무기형이니 몸부림을 안칠수는 없겠지만 내란이 성공했다면 얼마나 많은 인명이 희생됐을지 모를 흉악범죄의 주범이지! ㅉㅉㅉ
이자가 정당 정치를 아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