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부관광 ‘여름 특선기획 2선’
▶ 동반인 50% 할인 가격, 이탈리아 역사체험 7박8일 튀르키예 일주 8박9일

[동부관광]
뉴욕 뉴저지 일원의 대표적인 한인 여행사인 동부관광이 ‘여름 특선기획 2선’상품을 선보였다.
우선 ‘자녀와 함께하는 이탈리아 역사체험 7박8일 관광’ 상품으로 오는 7월7일과 8월11일 출발한다. 특히 동반인은 50% 할인해주는 방식으로 어른은 1,899달러+항공요금, 자녀는 949달러+항공요금이 적용된다.
여정은 로마, 피렌체, 베네치아, 밀라노, 베로나, 피우지, 폼페이, 소렌토, 피사, 오르비에토, 끼안치아노 등 핵심 도시들을 편안한 일정 속에 담아내며, 아이부터 어른들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균형 잡힌 가족여행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이들에게는 로마의 콜로세움에서 역사속 영웅을 만나고, 피사의 사탑과 폼페이유적지에서 유구한 역사를 생각하며, 베네치아 곤돌라를 타며 가장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물론 예술과 낭만, 그리고 품격있는 호텔, 미식체험이 가득한 흥미진진한 일정으로 꾸며졌다는 게 동부 측의 설명이다.
두 번째 상품은 눈부신 여름, 튀르키예 일주 8박9일 상품이다. 출발일은 6월30일과 7월28일 등이다. 역시 동반인은 50% 할인가격이 적용돼 어른은 1,499달러+항공요금, 자녀는 749달러+항공요금 등이다.
일정은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파묵칼레, 에페소, 부르사 등으로 꾸며졌다.
동부관광에 따르면 과거와 현대가 공존하는 이스탄불에서는 톱카프 궁전과 그랜드바자르, 그리고 보스푸르스 해협 크루즈로 도심속 낭만을 만끽하고, 이국적인 풍경의 카파도키아에서는 열기구(옵션)와 지프 사파리, 기암 괴석의 지하도시 까지 모험과 감동이 이어진다.
이와 함께 천연석회 온천의 신비로움이 살아 숨 쉬는 파묵깔레, 고대 로마문명의 정수를 간직한 에페소, 영적도시 콘야, 푸근한 전통이 매력적인 부르사까지 각각의 도시가 살아있는 박물관으로 통한다.
▶예약 문의: 718-939-1000
▶웹사이트:www.dongbutour.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