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민족 하나로 어우러진 흥겨운 화합의 장”
▶ 전통공연*케이팝*태권도*강강술래 등 다채로운 공연

이스트베이 오클랜드 한인회 주최 제6회 한국문화 축제가 지난 5일 오클랜드에서 열렸다. 이날 퍼스트프라이데이 행사와 연계해 열린 행사에는 수많은 주민들이 몰려 한국 전통공연과 태권도 시범, K팝 댄스등 다양한 한국문화를 즐겼다. 이날 한사모의 풍물놀이 공연이 한바탕 열리고 있다.<관계기사 3면><홍 남기자>

이날 행사에서 가장 인기를 끈 것중 하나는 오징어 게임 복장을 한 주니어 회원들이다. 주민들은 이들을 비롯해 한복 차림의 출연진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며 즐거워 했다. 플로이드 미첼 경찰국장도 행사 안전을 위해 나와있던 경찰들과 함께 오징어 게임 복장 주니어 회원들에게 기념촬영을 요청했다. 오른쪽에서 3번째가 미첼 경찰국장.






















정숙희 논설위원
파리드 자카리아 / 워싱턴포스트 칼럼니스트 / CNN ‘GPS’ 호스트
김동찬 시민참여센터 대표
임지영 (주)즐거운 예감 한점 갤러리 대표
이영창 / 한국일보 기자
조환동 / 편집기획국장·경제부장
민경훈 논설위원
정재민 KAIST 문술미래전략 대학원 교수
김영화 수필가 
연방하원에 도전장을 낸 척 박(한국명 박영철) 예비후보 후원 모임이 지난 18일 열렸다. 척 박의 부친인 박윤용 뉴욕주하원 25선거구 (민주)…

올 한해동안 버지니아와 메릴랜드, DC 등에서 연방 이민당국에 체포된 사람이 1만명이 훌쩍 넘는 것으로 조사됐다. 또 미 전국적으로는 22만명…

연말을 맞아 도로 위에서 순간적으로 벌어진 운전 중 시비가 40대 한인 가장의 총격 피살 비극으로 이어졌다. 워싱턴주 레이시 경찰국과 서스턴 …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