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구,축구,농구, 테니스등 다양한 경기대회 풍성
6월 본격 여름시즌에 접어들며 하와이 한인사회에 각종 체육행사들이 줄줄이 열리고 있다.
7일 하와이주 태권도 챔피언쉽대회 개최를 비롯해 8일에는 미전국 대학 테니스대회에서 우승한 한인 테니스선수들이 무료 테니스 강좌를 펼치며 테니스를 통한 하와이 한인들의 유대강화를 다진다.
14일에는 카피올라니공원에서 제3회 한인회장배 축구대회가 열리는가 하면 28일에는 키이헤 라군테니스장에서 BJ브라더스배 한인테니스대회가 열린다.
이외에도 팔라마세틀먼트 체육관에서는 오는 7월12일 청소년 한마당 축제인 제4회 총영사배 청소년농구대회와 8월2일 하와이 한인교회협의회가 주최하는 제23회 교회대항 배구대회가 각각 개최되며 한인들의 체육친선 도모의 장으로 부각되고 있다.
팔라마세틀먼트 체육관에서는 지난 4월에는 한인탁구대회가 열린 바 있다.
청소년 농구대회의 경우 세대간의 화합의 장을 마련해주며 한인 청소년들의 만남의 장으로도 행사 의의를 더하고 있다.
이외에도 한인사회 각종 체육행사는 바쁜 이민생활 동포들의 건강관리에도 한 몫을 하며 운동경기를 통한 한인사회 화합 도모, 건전한 레져생활 문화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신수경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