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타운 업계는 세일,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판촉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김영수 기자>
75%까지 깎아주고… 하나 사면 8가지 끼워주고…
화장품·가정용품 업체들 다양한 판촉 행사
타운업소들이 부진한 경기를 벗어나기 위해 5월 가정의 달 판촉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이들 업소는 연중 최대대목 중 하나인 어머니날을 겨냥, 파격적인 할인은 물론 공짜 선물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펼치고 있다.
9가와 웨스턴 코너의 ‘코스메틱플라자’는 16일까지 ‘새 단장 기념선물 팡팡 대잔치’를 실시한다. 59달러 이상 구입시 홍삼비누, 원목거울, 감자 헤어팩, 화장솜, 기름종이 등 49달러 상당의 공짜선물 8가지를 증정한다. ‘팔레스뷰티’는 15일까지 ‘7개 전매장 창고대매출’ 행사를 기획했다. 샤넬과 식물성 맞춤화장품 달핑 등을 25% 깎아주고 기타 제품도 최고 75%까지 세일한다. 48달러 이상 구매 손님에게는 고급 핸드백이나 양산을 선물한다. 미라보텍스는 한 세트 구입시 한 세트를 무료로 준다.
‘로데오화장품’도 15일까지 4개 지점에서 어머니날 기념 75%세일을 펼친다. 구매액수에 따라 발 로션(10달러)과 가네보 복숭아 샴푸?린스 세트(89달러)를 무료 증정한다. 생식, 가발, 보석, 건강제품 등 가족을 위한 제품도 세일한다.
‘황성주생식’은 20일까지 ‘가정의 달 선물잔치’를 실시한다. 면역 활성 제품 브랜 PSP와 대형생식 구입시 식물성 기초화장품 미즐린 5종 세트, 브랜 키드와 자식사랑 구입시 비타민과 나이트 크림 또는 데이 크림을 증정한다. 또 생식 구입시 비타민 등 다양한 무료선물을 준다.
심는 가발 ‘하이모’는 60세 이상 부모님을 위해 30% 할인된 가격에 시술행사를 펼친다. 연인이나 배우자를 위해서는 윌셔와 버질 ‘진다이아몬드’에서 30% 저렴한 가격에 각종 귀금속을 살 수 있다. ‘우메켄’은 각 대리점을 통해 5월한달 동안 할머니 할아버지와 여성에게 좋은 L형 칼슘과 석류엑기스를 할인 판매한다.
가정용품업소들도 대대적인 세일행사에 나선다. ‘김스전기’는 25일까지 ‘공짜선물 대잔치’를 펼친다. 구매액수에 따라 대나무 자동차 시트커버(60달러), 전기 토스터오븐(120달러), 꼬마 진공청소기(200달러), 전기 프라이팬(300달러)를 선물한다. 16일까지 LG압력밥솥을 사면 김치 자르미, LG김치냉장고를 사면 충전식 청소기를 증정한다.
‘정스프라이스센터’(213-389-1111)는 참굴비, 찜질팩, 코지카펫, 차렵이불 등을 16일까지 ‘특별최저가’에 판매한다. 삼성 김치냉장고를 사면 가습기를 증정하고, 50마일까지 무료 배달해 준다.
LA와 가든그로브 두 곳에 있는 ‘도쿄 아웃릿’과 ‘옥동네옥장수촌’은 31일까지 ‘효도선물 대잔치’를 실시한다. 모든 제품을 최고 70%까지 할인하고, 인삼치약이나 인삼비누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8일까지 ‘마더스데이 특선세일’을 실시중인 ‘로랜드’는 휘슬러, 차이나, 크리스탈, 독일산 침구류 등 각종 인기제품을 25~80% 할인 판매한다. 또 8일 매장을 방문하는 어머니 고객에게는 카네이션을 증정한다.
<이의헌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