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교육컨설팅 주최, 카플란 교육센터 주관, 한국일보휴스턴지사가 후원하는 ‘제3회 대입 표준수능시험 SAT 실전모의고사’가 오는 5월8일 오전 9시부터 12시30분까지 휴스턴 한인천주교회에서 개최된다.
지난 3월 LA, 4월 달라스 등에서 이미 치러진 모의고사에는 입시를 앞둔 많은 한인 학생들이 참여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실전모의고사는 미전국적으로 실시하는 표준시험이며 1800여 4년제 대학 85%가 필수로 요구하고 있는 SAT를 실전과 똑같은 시험에서부터 시험결과의 분석까지 체계적이며 확실한 실력점검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참가 대상은 현재 6학년부터 11학년까지이며 등록비는 25달러(Check or Money Order, Payable to: G.E.C.)이며 등록 마감은 5월5일까지이다. 또한 5월8일 모의고사에 이어 13일 저녁에는 카플란 전문강사가 시험문제를 풀이하고 최선의 타임테스트요령을 강의하며 질의응답의시간도 마련된다.
한편 주최측은 내년부터 추가되는 작문영역에 대비해 이번 모의고사에서 수험생들이 주어진 25분 동안 특정 주제에 대한 에세이를 작성하도록 할 것이며 채점을 통해 점수도 제공한다고 밝혔다.
문의: (281)599-0217, (832)858-6041,2 우편주소: GEC-Golden Educational Consulting, 3206 Morningtide Ct., Katy, TX 7744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