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온연합감리교회, 동방식품 등에 감사패 전달
한인봉사센터는 20일 오전 10시 봉사센터에서 푸드뱅크 물품을 배포하고 1년간 푸드뱅크 사업을 지원해준 후원단체 및 개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아침 9시부터 봉사센터를 찾은 푸드뱅크 수혜자 200여명은 시온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송희섭)와 동방식품(대표 김홍섭)이 후원한 쌀과 푸드뱅크 생필품 등을 배부받았다. 푸드뱅크 김호수 코디네이터는 특별히 쌀 200포대를 지원할 수 있게돼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계속해서 아름다운 선행의 꽃이 피어나 사랑의 훈훈함을 모두가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인봉사센터는 이날 던우디 로터리 클럽, 새한장로교회(담임목사 송상철), 새서울 침례교회(담임목사 최봉수), 뷰티 서플라이협회, 작은 모임(회장 김성희), 시온연합감리교회(담임목사 송희섭), 동방식품(대표 김홍섭)에 감사패를 전했다. 이날 쌀 150포대와 함께 봉사센터를 직접 방문한 시온연합감리교회의 송희섭 목사와 나인배 권사는 이웃과 부모를 공경하라는 성경의 말씀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특별히 지난주 새성전에 입당하게 됨을 감사드려 선물을 준비했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황재원 기자>
love@koreatimesatl.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