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한인회, 상공회, 체육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마무리하는 ‘휴스턴한인송년대잔치’가 오는 28일 저녁 7시 크라운 플라자 호텔에서 열린다.
이와 관련, 행사준비위원장인 한인회 이성식 사무총장과 상공회 차석준회장, 체육회 윤치호 수석부회장은 지난 3일 남강식당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휴스턴한인송년대잔치’의 현재 준비상황을 설명하며 많은 동포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이성식 준비위원장은 “올해 한인송년대잔치는 예년과 달리 어린이에서 노인까지, 1세, 2세, 3세가 모두 함께 참여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상 중에 있다”고 말하고 “휴스턴 한인들의 축제인 만큼 많은 동포들이 부담 없이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쟌 량씨가 사회를 맡아 재치 있는 사회로 퀴즈와 노래자랑, 댄스경연대회, 게임 등을 진행, 참석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초청가수로 ‘추풍령’ ‘고향의 봄’ 등의 히트곡으로 잘 알려진 가수 남상규씨를 초청, 동포들에게 정겨운 노래를 들려줄 예정이다. 행사 입장권은 15달러(저녁식사 포함)이며 행사후 입장권 추첨과 현장 경품권 판매를 통해 특등 현대자동차(엘란트라), 1등 한국왕복항공권(대한항공), 김치냉장고, 컴퓨터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주최측은 모든 참석자들이 각자 경품을 받아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동포 노래자랑을 실시, 1등에게는 한국 연예인협회 회원증이 수여된다. 이성식위원장은 노래자랑에 참가할 분들은 미리 한인회나 본인에게 신청을 해주길 당부했다.
문의: 한인회(713)984-2066, www.houstonkorean.org, 이성식(281)802-9408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