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준 우리통증의료원 원장이 골다골증의 증상과 치료법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조지아 한인부동산협회(회장 유미숙)는 10일 저녁 6시 서울가든 식당에서 정기총회를 갖고 우리통증 의료원과 버클리메디컬센터 의료인을 초청해 건강강좌를 들었다. 우리통증의료원으로 최근 이름을 바꾼 박형준 척추 신경원의 박 원장은 ‘골다골증’을 주제로 증상과 진단, 치료 및 예방음식을 설명하고 골다골증 검진 서비스에 대해 언급했다. 박 원장은 골다골증은 30세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흔한 질환이라며 골절이 나타나기 쉬운 손목, 척추, 대퇴골 부위의 골밀도를 미리 진단해 예방치료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골다골증 치료제로 쓰이는 ‘에스트로젠’은 유방암이나 자궁암의 위험을 10배이상 높이므로 가급적 사용을 피하고 비타민D가 포함된 칼슘을 800mg씩 하루 3회 복용할 것을 권했다. 박원장은 최근 한인들을 대상으로 무료 진료를 하던 중 참가자의 20%가 골다골증을 앓고 있음을 발견했다’며 많이 걷고 활동량을 늘리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 예방이라고 말했다. 골다골증 검진은 우리통증의료원에서 70달러에 받을 수 있다.“미국을 비롯한 해외에 거주하는 외대 동문들의 모교 사랑은 남다릅니다. 해외 동문들의 관심 덕분에 외대는 지속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
대한민국 월남전참전자 해외회 미남가주지회(지회장 이규선)는 지난 15일 LA 한인타운 버드나무집에서 7월 월례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
워싱턴주 타코마 지역에서 30년 넘게 약국을 운영해 온 한인 1세 크리스 정(한국명 정동복)씨가 한인 밀집지역인 페더럴웨이 시장직에 도전장을 …
센터메디컬그룹(Center IPA)이 지난 17일 세리토스 퍼포밍 아츠센터에서 개최한 세계적 소프라노 조수미 초청 콘서트 ‘매드 포 러브(Ma…
한인 대표 뷰티 브랜드‘힐스 뷰티’가 지난 12일 열린 LA시 주최 연꽃축제 제44회 로터스 페스티벌에서 K-뷰티 헤어·메이크업 패션쇼를 선보…
컬럼비아대학교가 팔레스타인 지지 시위에 연루된 학생 70여 명에 대해 퇴학이나 정학 등의 무더기 징계 조치를 내렸다. 컬럼비아대는 22일 지난…
워싱턴 지역 한인 시니어 중 3분의 2는 정부에서 받는 소셜·퇴직연금으로 생활비를 충당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노후의 주수입원은 소셜 시큐리티 …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불법이민을 적발하기 위해 고용 서류 점검을 확대하면서 한인 고용주들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코로나19 팬데믹 이…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