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라스>미 범 아시안 상공회의소 남서지부(USPAACC-The US Pan Asian American Chamber of Commerce Southwest Region)가 오는 8월 17일 알링턴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하는 3회 비즈니스 엑스포(EXPO)에 미 노동부 전신애 여성국장이 참석, 이날 오전 10시 여성심포지엄에서 기조연설을 한다. 이 여성심포지엄은 여성의 사업세계에서 여성들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세계를 향해 여성사업자들이 조달 자격을 획득하고 변화하는 사업에 도전하는 정신을 고무시키기 위해 개최된다고 주최측 그레이스 맥더멋 미 범 아시안 상공회의소 남서지부장이 밝혔다.
엑스포는 오전 9시부터 하오 4시까지 개최되며 이 엑스포를 통해 아시안계 공급업자, 정부
기관, 주요 법인체 등이 한 지붕 밑에서 사업의 조화를 이뤄나가는 방법을 모색하게된다.
또 엑스포를 통해 아시안 계 소비자들과 만나 사업을 키워나가는 의견도 교환하게 된다.
이 엑스포장에는 알링턴 시 로버트 클럭시장이 개회에 앞서 개관 테입을 끊게되며 엑스포 수상오찬에는 버라이전 와이어리스 루이스 크루즈 지역사장이 기조연설을 하게된다.
이날 수상오찬에는 아시안계 탁월한 사업주들을 수상하게된다.
이 자리에는 미 정부기관의 의사결정력이 있는 정부관계자들이 나와 어떻게 하면 자본을 증대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는가 등의 결정적인 문제점들을 토의하게된다.
지난 10년간 달라스 포트워스 도심지역의 아시안계 인구가 중가하면서 사업은 광대해져 새로운 중심 축을 형성하고 있다는 것이 미 아시안 상공회의소가 보는 시각이다.
이 여성 심포지엄은 미 노동부 여성국과 JP 모건이 후원하고 엑스포는 버라이전, 버라이전 와이어리스, 아메리컨 항공, JP 모건 체이스, 록히드 마틴항공, 재규어, 랜드로바, 미 노동부, 아시안 비즈니스뉴스, 웰스 파고, 코메리칸 은행, 게런티 운행, 코카콜라,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제네럴 모터스, 엔터프라이스 렌터카 등 많은 업체들이 후원한다.
문의: 817-543-4299 ,
email: Janine@uspaacc-sw.org
website: uspaacc-sw.org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