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연극 ‘디바’의 포스터
코미디극‘디바’시작으로
추리극·뮤지컬 등 다채
패사디나 플레이하우스(Pasadena Playhouse)가 뮤지컬과 코미디, 추리극 등 다채로운 공연들을 2006시즌을 꾸몄다.
패사디나 플레이하우스는 더스틴 호프만 등 유명배우와 감독들이 공연해온 남가주의 정통 연극무대이다. 지난달 13일 개막한 코미디극 ‘디바’를 시작으로 셰익스피어 희극 ‘뜻대로 하세요’ 셜록 홈스 추리극 ‘마지막 모험’ 결혼 뮤지컬 2편이 시즌 무대를 장식한다.
올 시즌 하이라이트는 11월을 장식하게 될 뮤지컬 ‘시스터 액트’(Sister Act)로, 우피 골드버그 주연의 코미디 영화가 원작이다. ‘미녀와 야수’‘리틀 숍 오브 호러’등의 저명한 뮤지컬 작곡가 앨런 멘켄이 음악을 맡았고 디즈니 스튜디오 전 사장인 피터 슈나이더가 연출을 맡았다. 2006시즌 패사디나 플레이하우스 공연 일정이다.
▲코미디 연극 ‘디바’(Diva)
2월19일까지. TV방송국 사운드 스테이지에서 시작되는 첫 장면부터 연극이 끝날 때까지 배꼽을 쥐게 만드는 코미디로, TV시트콤과 영화 ‘고스트버스터’에 출연했던 애니 포츠가 주연을 맡았다. 하워드 마이클 고올드 극본 데이빗 리 연출. 티켓 38∼48달러.
▲셰익스피어 희극 ‘뜻대로 하세요’(As You Like It)
3월17일∼4월16일. 코너스톤 디어터와 공동 작업한 앨리슨 카리의 각색판으로 극 배경을 남가주의 도시와 사막으로 옮긴 세계 초연작이다. 명랑한 로맨스를 다룬 희극이지만, 염세적이고 풍자적인 대사가 곱씹는 맛이 있는 연극. 빌 로시 연출. 티켓 31∼41달러.
▲셜록 홈스 추리극 ‘마지막 모험’(The Final Adventure)
5월9일∼6월11일. 각색가로 브로드웨이 연극계에 명성을 떨치고 있는 스티븐 다잇츠이 최근 각색한 명탐정 셜록 홈스의 추리극으로 애리조나 디어터와 공동 제작했다. 티켓 31∼41달러.
▲결혼 뮤지컬(The Marriage Musicals)
7월7일∼8월6일. 얀 드 하르톡의 연극 ‘4개의 포스터’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와 제이슨 로버트 브라운의 ‘마지막 5년’(The Last Five Years)을 공연한다. 티켓 47∼57달러. 공연장 주소 39 South El Molino Ave. 문의 (626)356-PLAY(7529)
<하은선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