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 YWCA(회장 김은순)가 주최하고 HSBC가 후원하는 ‘2006년 여름 페스티발’이 19일 한인 및 인근 주민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퀸즈 YWCA 강당에서 실시된 이날 페스티발에는 영어 단어 1~6학년을 대상으로 한 영어단어 경연대회, 그림 그리기대회(3~5세), 청소년 에세이 경연대회(9~12학년), 포스터 그리기 대회(7~12학년)이 개최됐다. 각 대회 1~3등까지의 수상자들은 각각 100, 75, 50달러의 저축채권을 받았다. 또 동화 구연 잔치에는 존 리우 뉴욕시의원이 자신의 아들과 직접 참가, 동화 구연을 해 자리를 한껏 빛내줬다. 이밖에도 알파벳 빙고게임, 미술·공작 프로그램, 얼굴 페인팅, 광대 공연은 물론, 푸짐한 상품과 솜사탕, 팝콘, 아이스콘 등이 무료 제공돼 참가한 학생들과 부모 모두 교육적이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이날 열린 각종 대회 우승자는 다음과 같다.
◆영어단어경연대회(1~6학년까지 학년별 실시)-▲1학년-조슈아 김, 필립 지, 넬슨 청 ▲2학년- 샤론 차오, 앤드류 쟁, 저스틴 장 ▲3학년- 비키 엥그, 매튜 채, 로스메리 안 ▲4학년-엘리자베스 임, 이반 왕, 김재은 ▲5학년-에드먼드 청, 제임스 설리반, 최원영 ▲6학년-이스함 세스, 제프리 안, 조셀린 고메즈 ◆그림그리기 대회(3~5학년까지 학년별로 실시)- ▲3학년-애슐리 히오, 가무리엘 로맨, 사라 김 ▲4학년- 제시카 김, 권동국, 로렌 김 ▲5학년- 에즈라 신, 크리스토퍼 리, 메간 리 ◆포스터 그리기 경연대회- 아이삭 김, 팔힌 라만, 수잔 김 ◆에세이 콘테스트-세나트 세티, 토로티 첸, 엘리카 청<홍재호 기자>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