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재정인협회 면허갱신 교육
미주한인보험재정전문인협회(회장 김성희)가 26일 아로마 센터에서 보험면허 갱신을 위한 ‘4시간 윤리교육’을 실시한다.
올해 정부 보험국(DOI)의 법안 개정에 따라 보험업계 종사자들의 필수 이수과정으로 채택된 ‘4시간 윤리교육’은 정오부터 오후 4시30분까지 진행되며 참가는 회원의 경우 20달러, 비회원은 45달러의 참가비와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213)999-4244, (213)487-4900
의류협 봉제업소 관련 모니터링 교육
한인의류협회(회장 명원식)는 지난 15일에 이어 22일 태평양은행 LA 다운타운지점에서 한인 의류제조업체를 대상으로 봉제업소에 대한 두 번째 모니터링 교육을 실시했다.
교육에는 연방 노동부에서 근무하고 있는 한인 헤스터 주 조사관이 강의를 맡아 모니터링의 개요, 보고서 작성 등에 대해 상세히 설명했다.
이날 교육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됐다. 교육을 받은 한인들은 일감을 맡기는 하청업체들의 노동법 준수 여부를 감독할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세탁총연합‘애너하임 장비전시회’개최
미주한인드라이크리너스총연합회(FKDA·회장 연인선)가 주최하는 ‘2007 애너하임 세탁장비 전시회’가 24, 25 양일 애너하임컨벤션센터(Hall E)에서 개최된다.
세탁장비 전시회는 미주 한인 주최 최대의 전시회로 ‘Clean Show’에 이어 미국내 두 번째 규모의 장비 전시회로 남가주한인세탁협회(회장 조욱장)를 통해 한인 업주들도 1,500명 이상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에는 200여개 부스에 총 100여 세탁관련 업체가 참가하며, 기간중 남가주대기정화국(S.C. AQMD)의 무료세미나도 열린다. 총연합회 웹사이트(www.clexpousa.com)를 통해 사전 등록한 후 등록번호(Tracking Number)를 받아 가져 가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문의 (310)679-1300.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