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무용연합회 발표회… 25일 한미교육원
한미무용연합회(회장 진 최)는 제4회 무용발표회를 오는 25일 오후 6시 타운내 한미교육원에서 개최합니다.
본보가 후원하는 이 행사에서 한미무용연합회는 3세 유아에서 시니어 시티즌에 이르는 80여명이 발레, 재즈댄스, 한국무용, 힙합댄스, 탭댄스, 라인댄스, 워십댄스, 살사, 비보이 등 30여개의 다채로운 작품으로 선보여 여름 밤을 화려하게 장식합니다.
이번 키즈코아 단원, 진발레스쿨 학생, 다인종 댄스 프로그램 참가 학생, 한미무용연합회 성인 회원, 김동실 라인댄스팀, 댄스 교사 등이 참여하며, 비디오 프리젠테이션, 커뮤니티 봉사상 수여식 등의 순서도 마련됩니다.
무료 어린이 무용교육, 커뮤니티 봉사, 시니어 건강댄스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지난 5년간 16회의 무용 웍샵, 90여회의 커뮤니티 무용 공연 등을 펼쳐온 한미무용연합회의 이번 공연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일시: 2007년 8월25일(토) 오후 6시
▲장소: 한미교육원(680 Wilshire Pl., LA)
▲티켓: 20달러
▲문의: (323)428-4429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