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미니앨범 ‘위드 유’발표
남성 그룹 빅뱅의 일본 오리콘 차트 톱 10 진입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빅뱅은 28일 일본에서 발표하는 두번째 미니 앨범 <위드 유(With U)>를 발표한다. 지난 1월 일본에서 발표한 첫번째 미니 앨범 <포 더 월드(For the World)>에서 그들의 히트곡 <거짓말>로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는 그들의 또 다른 히트곡 <마지막 인사>을 일본 팬에게 선보인다. 첫번째 미니 앨범이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터라 4개월 만에 오리콘 차트 톱 10 진입도 조심스레 점쳐지고 있다.
빅뱅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번째 미니 앨범의 전략과 달라진 것은 없다. 한류의 바람에 편승하지 않고 해외 뮤지션 개념으로 일본 팬들을 지속적으로 만날 계획이다. 순위에 연연하지 않겠지만 공연을 통해 인지도를 한층 넓힌 터라 기대가 더하다고 말했다.
빅뱅은 첫번째 미니앨범을 오리콘 월간 차트 월드뮤직 부분 14위에 랭크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8곡을 일어가 아닌 영어로 녹음했으며 대규모 물량공세 없이 이뤄낸 성과라 더욱 값진 성과였다. 3월에는 일본 도쿄돔시티 JCB홀에서 3차례 걸친 단독 콘서트에서 8,000여명의 관객을 불러모았다.
이번 앨범에는 <마지막 인사>의 영어 버전인 <라스트 패어웰(Last Farewell)>을 비롯해 멤버 태양의 일어 솔로곡 <마이 걸>도 함께 수록된다.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