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라다 트리오의 네 번째 콘서트가 26일 오후 7시30분 콜번 스쿨 지퍼홀에서 본보와 라디오 서울 및 KTAN-TV 후원으로 열립니다.
줄리어드 음대와 대학원 출신인 영 유(피아노), 김하나(바이얼린), 조이 송(첼로)으로 구성된 스트라다 트리오는 이번 콘서트의 주제를 ‘대조’(Contrast)로 정하고 베토벤의 피아노 트리오(Opus 97 No. 7 in B Flat major ‘Archduke’)와 스탠리 실버맨(Stanley Silverman)의 피아노 트리오(‘In Celebration’)를 연주합니다. 전통 클래식의 대표인 베토벤의 피아노 트리오와 현대음악의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실버맨의 곡을 통해 아주 대조적인 음악세계를 펼쳐 보이려는 시도입니다.
늘 새롭고 특별한 음악으로 한인 음악애호가들을 만나기 원하는 스트라다 트리오의 이번 연주회는 무료이며 도네이션으로 얻어지는 수익금은 일부 시각장애자를 위한 복지기금으로 기부할 계획입니다.
신선하고 따뜻한 실내악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트라다 트리오의 콘서트에 한인 여러분의 많은 참석 있으시길 기대합니다.
▲연주일시: 26일 오후 7시30분
▲연주장소: 콜번 스쿨 Zipper Hall
(200 South Grand Ave. LA, CA 90012)
▲연주곡목: 베토벤의 피아노 트리오
(Opus 97 No. 7 in B Flat major ‘Archduke’),
스탠리 실버맨의 피아노 트리오(‘In Celebration’)
▲입 장 료: 무료(도네이션) ▲문의: (714)476-4281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