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일 피터노튼 심포니 스페이스
한국전통예술협회 박수연(오른쪽부터)회장과 이현배 이사장, 하주용 음악감독이 명창 오정해씨가 출연하는 제14회 국악대잔치를 홍보차 7일 본보를 방문했다.
‘서편제’와 ‘천년학’의 주연인 영화배우이자 판소리 스타 오정해씨와 함께하는 전통음악의 밤 행사가 오는 18일 브로드웨이 95가 피터노튼 심포니 스페이스에서 열린다. 사단법인 한국전통예술협회(회장 박수연)의 제14회 국악대잔치로 열리는 이번 공연에는 오정해씨의 판소리 춘향가를 비롯해 다양한 전통음악과 전통예술협회의 ‘사운드 오브 코리아’ 공연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한인방송기자협회(KANA·회장 이재린)는 첫 봄맞이 환경미화 행사를 21일 LA 한인타운에서 진행했다. 이날 회원들은‘내 손으로 깨끗이’라는 …
사우스베이 한미노인회(회장 최흠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13일 토랜스 소재 델라모 가든 양로병원을 찾아 위로 공연을 가졌다. 이번 공연에…
“태권도는 몸과 마음을 수련하는 무도이자, 한국과 미국을 잇는 소중한 문화 외교 자산입니다.”지난 18일 워싱턴 DC 백악관 앞 잔디광장이 하…
신앙과 지역사회 역량강화 재단(FACE·대표 임혜빈) 주최하는‘퍼스트 레이디 루미에르’ 행사가 18일 아로마센터에서 100여 명의 목회자 사모…
퍼시픽 양로보건센터 김재왕 원장이 자원봉사자들의 공헌을 인정하고, 지역사회를 섬기며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봉사자에게 수여되는 트럼프 대통령 봉…
연방하원 문턱을 가까스로 넘은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과 공화당 주도의 대규모 감세법안에 대해 연방상원에서 논의가 시작된 가운데 지방세(SALT)…
지난 20일부터 제21대 대통령을 선출하는 재외투표가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투표소를 찾는 한인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
백악관이 대통령 외교·안보 자문기구인 국가안보회의(NSC) 조직 축소에 착수했다.AP 통신과 CNN 방송, 일간 워싱턴포스트(WP) 등은 10…
![]() | ||
|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