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몬트 존 F. 케네디 고교서.
북가주 한인 축구의 최고팀을 가리는 축구대회가 열린다.
SV 상록 축구회(회장 여성구)가 주최하고 SV 축구협회가 주관하는 제15회 상록 회장기 쟁탈 축구대회가 오는 25일(토) 프리몬트에 위치한 존 에프 케네디 하이스쿨 운동장에서 열린다.
여성구 회장은 이번 대회와 관련 건강과 친목도모가 이번 대회의 모토라면서 힘겹고 어려운 경제위기이지만 축구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버렸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 참가팀은 현재까지 12개팀이 신청해 온 상태이며 앞으로도 몇 개 팀이 더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조 편성과 관련한 대진표 등의 최종 결정은 오는 17일 쿠퍼티노에 위치한 옛날짜장에서 열리는 대표자 회의를 통해 결정된다.
A조와 B조로 나뉘어 치러질 이번 대회는 한 팀이 참가할 경우 200 달러의 참가비가 필요하며 같은 축구 동호회에서 두 팀이 참가할 경우 300 달러를 내도록 결정했다.
시상식은 A, B팀 공히 1,2,3,등에게 트로피가 수여되며 특히 A팀 1등에게는 상록 회장기가 함께 수여된다.
이번 대회를 위해서 KS바디샾, ABC 오토 정비, 엘카미노 당구장, ACE 페인팅, JJ 유학정보 이민비자, 오복집 등이 후원을 한다.
한편 대회참가팀은 현재까지 한얼, 꿈하나, 해송, 뉴비전교회, 상록, 아가페 등이 한 팀을 출전시킬 예정이며 태백, 일맥, 상록수 등이 각각 두 팀을 출전시키기로 했다.
대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일시:25일(토) 오전 8시
위치:존 에프 케네디 하이스쿨
주소:39999 Blacow Rd, Fremont, CA, 94538
문의:(408)891-1251,(408)489-9581
<이광희 기자>khlee@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