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5의 한식 홍보 프로그램을 기획한 진수테리씨가 미국 젊은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는 랩 앨범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앨범 타이틀은‘진수(Jinsoo)’로 원제는 ‘수퍼히어로 만들기(Creating Superheroes)’였다.
진수테리씨는“샌프란시스코시에서 6년전 가난한 젊은이들을 위해 강연을 해달라고 요청해왔을 때 이민자로서 어려움을 겪어온 내 자신의 이야기를 랩으로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며“그때까지만 해도 앨범을 만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유명 래퍼인 에이저맨(Azerman)의 도움을 받아 랩음악을 만들 수 있었다는 테리씨는“에이저맨이 LA에 사는 자신의 친척들을 통해 워너브러더스에 소개시켜줬다. 그쪽에서 (내 랩음악이) 잠재력이 있고 미국 젊은이들에게 희망을 줄 것 같다고 평했다”며 랩앨범 출시배경을 설명했다. 네이티브가 아닌 이민자로서 전문강연인으로 성공한 그는 “53세의 한인여성이 할 수 있으면 누구나 자신이 마음먹은대로 할 수 있다”며 어려운 환경에 있는 미국 젊은이들에게 희망의 메세지를 던졌다.
진수테리씨는 싱글곡인‘If Jinsoo can do it, you can do it’이 오는 6월경부터 라디오 전파를 탈 계획이며 미국 유명 PR팀이 준비하고 있는 앨범은 9월경부터 발매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승범 기자> sbpark@koreatimes.com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