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일보 후원, 6월13일 베다니연합감리교회
선한이웃선교회(대표 김명신 권사)가 한국일보 후원으로 6월13일 오후 7시 베다니연합감리교회(담임 장동찬 목사)에서 ‘선한이웃선교회 10주년 기념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선한이웃선교회는 이번 음악회를 통해 지난 10년간 헌신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고 선교회 사역을 물심양면 협력한 후원자와 교회단체, 양로원 관계자들에게 감사를 전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날 양로원 선교 확대에 대한 선한이웃선교회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음악회에는 모든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대형 가수로 알려진 지민 리씨를 비롯, 가스펠합창단 ‘할렘 가스펠 주빌리 싱어즈’, 데이비스 맨 색서폰 연주자, 헨리 해리슨 목사, PD 겸 피아니스트 맨프레드 눕, 키보드 비숍 나다나엘 타운슬리, 드럼 리치 머큐리오, 피아노 키보드 앤디 이즈린씨 등 ‘지민 리와 친구들 2009’가 출연, 최상의 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음악회의 수익금은 역시 양로원 선교에 사용됩니다.
■일시: 6월13일(토) 오후 7시
■장소: 베다니교회(491 Alps Rd,. Wayne, NJ 07470)
■주최: 선한이웃선교회
■주관: Twinz Korea
■후원: 한국일보, 베다니교회, 뉴저지교협, 뉴욕기독교 TV 방송
■문의: 617-650-4678
■입장권: 20달러
댓글 안에 당신의 성숙함도 담아 주세요.
'오늘의 한마디'는 기사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자체 모니터링을 통해 아래에 해당하는 내용이 포함된 댓글이 발견되면 예고없이 삭제 조치를 하겠습니다.
불건전한 댓글을 올리거나, 이름에 비속어 및 상대방의 불쾌감을 주는 단어를 사용, 유명인 또는 특정 일반인을 사칭하는 경우 이용에 대한 차단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단될 경우, 일주일간 댓글을 달수 없게 됩니다.
명예훼손, 개인정보 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드립니다.
Close
x